[사업계획서] 전통 떡, 차를 중심으로 한 떡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의 개요
Ⅱ. 선정이유 및 기대효과
Ⅲ. 사업에 대한 설명
Ⅳ. 시장분석
Ⅴ. 마케팅 계획
Ⅵ. 재무관리계획
본문내용
Ⅰ. 사업의 개요

1. 점포명 : “tea and rice"

2. 사업분야 : 전통 떡, 차를 중심으로 한 떡 카페

3. 사업분류 : 전형적인 Self-Service 식당인 Cafeteria

4. 점포위치 : 신림역 사거리

5. 점포규모 : 30평, 2층, 좌석 20여석

6. 자본금 : 약 2억 5천 만원 (250,000,000)


Ⅲ. 사업에 대한 설명
사업의 특성

장 점
1) 틈새시장 공략 가능

2) 소규모 점포로 운영 가능

3) 인건비 최소화

4) 건강음식으로 각광

5) 다양한 연령층에게 환영 : 어린이/청소년 간식, 젊은 여성의 아침 및 점심 대용, 40-50대 남녀의 간식거리 등



1) 제조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2) 한정된 재료로 다양한 맛과 모양을 내야 함.

3) 국산재료의 고가격

4) 시기를 많이 타기 때문에 떡에 대한인식의 전환 노력이 먼저 이루어져야 함.

5) 부지런해야 함.

6) 사장이 떡에 대해 해박하고 직접 제조가 가능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통차, 떡 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소개- 경쟁사 분석- SWOT / 4P▧ 메뉴 및 업체 이미지한국형 디저트 카페 소개기존의 서구식 문화를 지닌 카페에서 벗어나한국형 디저트인 떡, 한과 등을 판매하는 카페와플, 케익, 타르트 등이 아니라우리나라 고유의 디저트를 주메뉴로 하여차음료, 커피류 등과 함께 전연령층이 향유할 수 있는 카페사업계획서 전반-사업목적199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들어와 젊은이들 사이에 자리잡은 서구식 카페문화에서 벗어나, 한국적이고 디저트 중심

  • 떡케이크 ricecake 사업계획서
  • 한 외식사업 시장 규모가 연간 30조원을 형성할 정도로 비약적인 발전▪대부분이 패스트푸드나 커피전문점, 파스타업 등으로 구성.전통음식이 차지하는 비율은 극히 저조. 전통음식의 외식업 이라 하더라도 대부분이 주식과 관련된 것이고, 일반적인 패스트푸드나 커피전문점에 견줄만한 후식업 계통의 산업이 극히 저조▪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전통음식의 대표적인 차와 떡을 이용한 전문점 형태의 사업을 창안▪카페테리아 형식의 전통 차 전문

  • 다도카페 - 사업계획서
  • 한서비스를 제공마케팅 계획목표시장의 규명* STP전략- 시장세분화를 통해 20-50대의 학생, 직장인들을 선정 - 20-30대의 학생, 젊은 직장인 층에게는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다도체험을 소개, 차와 다도를 통한 효능 어필- 40-50대의 장년층 고객에게는 북적거리는 시내 한복판에서 안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안락한 공간임을 어필마케팅 계획4P믹스Promotion행사, SNS, 소셜커머스 등Place인터넷활동, 거리홍보Product차, 전통다과(시음 및 시식)Pr

  • 창업계획서- 전통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전통 음식인 떡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고 많은 질병의 치료제로도 사용되는 차를 조합한다면 지금 부는 이 트랜드에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창업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존하는 이와 비슷한 까페로 인해 저희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오락거리로 떠오른 보드게임과 전통까페를 접목한 전통 보드 게임 까페를 생각하였습니다. 우선‘요즘같이 바쁜 세상에 무슨 떡이고, 차냐?’고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카페

  • 사업계획서 - 아이스떡카페
  • 차와 간식거리 바로 요즘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카페문화를 나타내주는 것들이다. 외식문화가 발달하면서 더불어 함께 성장한 한국의 카페는 그 수와 종류를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이며, 외국업체까지 그 경쟁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러한 때에 카페 분야에 진출해야 한다면 철저한 시장조사와 더불어 독창적이고 공격적인 고객 마케팅, 그리고 지속적인 연구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를 바탕으로 본 사업계획서에서는 전통적으로 인식되어온 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