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영문] sk텔레콤 3G시장 마케팅계획(T-Live, 티라이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Title & Objective
Ⅱ.Why T-Live?
Ⅲ.Competitors of T
Ⅳ.Current Strategy of T
Ⅴ.Strategic Analysis
Ⅵ.Problem Definition of T
Ⅶ.Objectives
Ⅷ.Suggestion
- 본문내용
-
1. Title & Objective
1.1. TitleSK Telecom's marketing plan in the 3G market.
1.2. Objective SK Telecom's 3G service named T-Live marketing to retake the first-runner in the mobile communication market. → to provide the integratined whole 3G service.
1.3. Company introduction
1.3.1. What is T
1.3.1.1. Introduction of T T started with changing the name of SK Telecom's mobile communication brand SPEED010011 to T. T represents 'Telecom', 'Technology', 'Top', 'Trust', and 'Together', etc, and it aims to create diverse value based on the best technology, and to offer faithful service to customers. T is composed of individual brands, such as T WORLD, T LIVE, T INTERACTIVE, T LOGIN, and T ROAMING.
1.3.1.2. Background of T Although SK Telecom has its own name of the firm, 'SPEED011' has been stood for SK Telecom as representative brand for a long time. It is because that the number '011' has selectiveness comparing to other numbers, such as 016, 017, and 019. More than 63% people bring 'SPEED011' first to their mind, whe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 경쟁사 분석, KT SWOT 분석, KT 4P MIX 분석, KT STP 분석
- [경영전략] KTF의 CSM(고객 만족 경영) 분석
- olleh KT 마케팅 전략 분석, olleh KT 경쟁사 분석, olleh KT SWOT 분석, 4P MIX 분석, STP 분석
- [경영전략] KTF 이동통신 사업부 환경분석 -마이클포터의 5Forces Mode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