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mis] 네오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rganization’s Technology

Business Model

Marketing Strategy
3C
STP
4P strategy

4. Differentiation Strategy
Price
Value
Customer
본문내용
4. OTP제도 도입 → 기존의 비밀번호 보안문제에 대한 대안 → 개인정보보호 강화 서비스.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가 확대되면서 해킹 등의 피해도 증가 추세
한번 해킹을 당하면 개인적인 피해 뿐만 아니라 게임 전체에 대한 이미지가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 있음
OTP 시스템(모바일과 IT 기술을 활용, 매번 패스워드를 만들어냄) 도입으로 게임 및 계정에 대한 안정성 증가
-> 게임 및 기업 이미지 향상
-> 기업의 잠재수익 증가

5. 신규가입회원은 기존의 회원이 많은 혼잡한 서버 선택을 제한(서버 선택 시 보이지 않게 함) → 신규서버로 유도

통합된 이후에 만들어진 한게임 아이디로 접속하면 카인과 디레지에 서버 접근을 제한(필터링 기술 활용)
사람이 많은 서버에 접근을 제한함으로서 서버에 대한 과부화를 줄이고 특정 서버에만 사람이 몰리는 것을 방지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학] SK 건설 MIS(경영정보시스템) 도입사례 분석
  • SK 건설 MIS(경영정보시스템) 도입사례 분석SK 건설 MIS(경영정보시스템) 도입사례 분석Contents 1. ABOUT SK건설- History- 핵심가치- ci, bi 2. 경영전략 분석-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 4. 그린경영 / 그린마케팅 전략(1) 환경비전 및 방침 (2) 환경목표(3) 환경경영시스템 (4) 분야별 환경관리 (5) 환경캠페인MIS (경영정보시스템) 분석(

  • [경영정보시스템] MIS의 분석 및 정보시스템 도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 4. 현대건설 - ERP시스템5. 데이콤 - 지식경영시스템(KMS)6. 삼성카드사 - DB마케팅Ⅸ. 정보시스템 도입 실패사례1. ERP(전사적 자원관리) 도입 실패사례Foxmeyer사보잉(BOEING)사동우산업2. SCM(공급망관리) 도입 실패사례 삼보컴퓨터3. CRM(고객관계관리) 도입 실패사례 McCormick-Shilling벅스뮤직Ⅹ.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대부분의 조직은 지금까지 그것이 설령 어떤 공식적인 MIS로 인식되지는 않았다 할지라도 어떤 형태로든 경

  • 경영정보시스템(MIS) -경영정보시스템의 정의와 분류
  • MIS란 무엇인가2. 경영정보의 분류가. 조직계층(관리활동)에 따른 정보의 유형나. 의사결정문제에 따른 정보의 유형Ⅱ. MIS의 분류1. 수직적 분류: 경영활동에 따른 분류가. 거래처리시스템(TPS)나. 정보보고시스템(IRS)다. 사무자동화시스템(OAS)라. 의사결정지원시스템(DSS)마. 임원정보시스템(EIS)바. 지식관리시스템(KMS)사.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ERP)아. 전략정보시스템(SIS)2. 수평적 분류: 경영기능에 따른 분류가. 생산정보시스템(PIS)나. 마케팅

  • [산업마케팅] 4C관점으로 접근하는 B2B마케팅
  • 마케팅활동에 주력세멕스의 성공요인1. GPS에 의한 운송차량 추적 시스템▶▲ GPS를 이용한 중앙통제2. CEMEXNET을 통한 생산관리CEMEXNET 이란? 하나의 통신망으로 중앙제어센터에서 총괄적으로 운영되는 인공위성 통신시스템 효과 → 구매자는 인터넷으로 물품의 경로와 도착시간을 조회할 수 있다3.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도입시멘트 산업의 본질적 문제(자본집약적, 저효율산업)기상변화와 교통체증을 운송차량이 적절히 대처하지 못함고객들의

  • [MIS, 경영정보] 생체인식기술과 일대일 마케팅에 활용전략
  • 전략이 아니면 생존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나. 백화점 VIP 마케팅의 현황현대백화점현대의 슬로건은 라이프스타일리스트다. 상품이 아니라 문화를 파는 백화점이 되겠다는 것으로, 이 같은 전략은 VVIP 마케팅 전략에도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 현대는 극소수 최우수 고객(연간 3천만원 이상 구매)을 일명 ‘자스민’이라고 칭하고 있는데 이들에게는 ‘생활편의’ ‘문화욕구 충족’ 및 ‘생활문화 정보 체험’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