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저도수 소주 시장에서의 처음처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자사 분석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 전략
- 본문내용
-
자사 분석
2006년 당시 톡 쏘는 맛이 트렌드였던 소주시장에 20도의 '처음처럼'을 선보이며 20도 소주시대와 함께 저도화를 이끈 선도제품으로 평가
음용 전 흔들어주면 알칼리환원수의 작은 물입자가 알코올 사이사이에 깊숙이 녹아 들어 더욱 부드러워진다. 한층 더 부드러워진 맛은 기존 소주 마니아뿐 아니라 2030 젊은 세대들과 여성층까지 사로잡음
이효리를 모델로 내세워 '흔들어라'라는 콘셉트를 한층 강화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온, 오프라인 모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음
최근 참이슬이 Fresh summer 출시에 맞서서 cool 처음처럼을 출시할 예정
경쟁자 분석 – 직접 경쟁자
진로의 참이슬 fresh
지난 2006년 8월 출시된 ‘참이슬 후레쉬’는 참이슬 오리지널’과
더불어 국내 소주시장의 51.2%(2008년 1월)를 차지
지난해 8월 핀란드산 100%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한
웰빙형 소주로 리뉴얼
소주를 마시고 난 후 즉각적으로 나오는 소리 ‘캬 ∼’를 좋은 소주
만이 줄 수 있다는 최고의 감탄사로 제시하는 보이스 마케팅 실시
최근 국내 소주업계 최초로 해양심층수 소주
‘참이슬 fresh summer’ 출시
- 참고문헌
-
대한상공회의소 www.korcham.net
두산 주류 www.soju.co.kr
진로 www.jinro.com
아시아투데이 www.asiatoday.co.kr
조선일보 www.chosun.com
동아일보 www.donga.com
한겨례 www.hani.co.kr
매일경제 www.mk.co.kr
한국경제 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