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산업, 마케팅] 대한항공 Korean Air Cargo 케이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ntroduction
_ Current Status of KAL
_ SBU Analysis
_ BCG Matrix
02 Situation Analysis
_ Circumstance Analysis
_ Competition Analysis
_ Company Analysis
03 Conclusion
- 본문내용
-
1. 항공운송산업
▶126대 항공기 보유(2007년 말 현재)
▶여객 매출 5조원
화물 매출 2.5조원
항공우주사업
▶항공우주사업 전분야에 걸쳐 사업 수행중
▶B787-8 국제공동개발 프로그램에 참여
올해의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3.기내식사업
▶ 'PAX Readership Awards‘ 3년 연속 수상 (ITCA주최)
4.호텔기판사업
▶호텔&리무진과 기내판매는 각각 국내선 여객과
국제선여객 서비스 증진에 기여 중
3.국제시장의 변화
▶이머징 마켓의 등장
- 중국
- 인도: 각종 산업 인도시장 생산기지 급속히 증가
- 남미: 대 중남미 수출량 3년간 평균 30% 성장(04-06)
▶각종 규제의 완화
- 중국: 항공시장 진입 장벽 완화
- 러시아: WTO 가입에 따른 관세 완화
글로벌 기업들의 시장 진출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