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전반적인마케팅
집중력을 생각한 우유
우유 시장 현황
고객의 구매 동기
고객 파악
유통 방향
사회에 기부
광고 전략
2. 세부적인마케팅
Opportunity
Strength
Threat
환경 트렌드 시나리오
대체품

본문내용
제품소개

오메가-3 지방산이란?
*주로 등푸른생선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불포화 지방산
EPA,DHA,알파-리놀랜산 등이 여기에 속함. 체내에서는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부터 섭취해야만 함.

*EPA : 혈중 콜레스테롤/중성지방 저하작용, 혈압강하, 혈소판 응집작용, 피부에 좋은 효과를 나타냄
*DHA : 뇌세포의 주성분으로 뇌 세포막 지질의 약 10%를 차지하고 있는 DHA뇌세포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정보전달 에너지대사 및 단백질 합성, 기억, 학습능력을 도와주며 뇌장애를 예방

**EPA및DHA 혈소판응집을 억제하고 혈액응고 시간을 연장하여 혈전 생성을 방지함으로써 뇌졸증,심장병,동맥경화,고혈압등 순환기계질병의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대표적증상-혈액순환 장애,수족냉증,손발저림,오십견,어깨결림, 고혈압,피부건성화


몸과 마음의 중추인 뇌의 건강을 챙기려는 수요가 발생·증가하면서 식품업계는 음료, 유제품, 초콜릿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성 '브레인 푸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서울우유와 연세우유의 마케팅 전략 비교
  • 제목: 서울우유와 연세우유의 마케팅 전략 비교 목 차과제 요약문, 기업 선정 이유3산업 동향4기업 소개 -5매출액6현재 기업의 시장에서 7경쟁 상표간의 마케팅 전략 비교 및 분석7맺음말-15후기, 참고자료16♣과제 요약문♣

  • [마케팅] 서울우유 `비요뜨`의 마케팅전략
  • Ⅰ. 서론1. 회사소개2. 연구배경3. 연구목적Ⅱ. 본론1. 국내 발효유 시장의 실태와 비요뜨의 출시 배경2. 비요뜨 발매 전 서울우유의 시장분석(1) SWOT 분석(2) Poters 산업분석(3) PLC 분석3.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Price, Product, Promotion, Place)분석(1) 제품(Product) 전략(2) 가격(Price) 전략(3) 유통(Place) 침투전략(4)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실하게 정착시킬 프로모션(Promotion) 전략5. 예상되는 마케팅 전략I

  • 서울우유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전략또래 어린이보다남학생 2.1cm 여학생 4.7cm 작은저소득층 어린이들 세부전략팬이 젖소에게 좋아요를 누를 때마다서울우유가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전달합니다TVUCCSNS매체서울우유의 전속모델이 직접 목장 체험 cf 제작 페이스북 좋아요-> 기부 문화 활성화동물(젖소)와의 관계형성 QR 코드 -> 신선한 우유의 생산 및 위생을 확인낙농농장 체험 -> UCC에 게재‘건강한 소에 건강한 우유’바이럴 마케팅 효과기대 자연과의 관계&경험 형성->

  • 서울우유 쉐이킹 마케팅전략
  • 서울우유쉐이킹 마케팅전략INDEX.선정동기환경분석전략분석기대효과1234선정동기1출시 당시 일반 우유와 차별화된 제품의 기능을 잘 살리지 못하며 주춤하고 있던 쉐이킹을 새롭게 재포지셔닝 하여 낮은 브랜드인지도와 구매력을 높이고자 한다. 2013년 서울우유는 활동량이 많은 2,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단백질성분을 강화하고 기능 성분을 보강한 신개념 에너지우유인 쉐이킹을 출시.32%(32명)쉐이킹 1번이상 마셔봄.中재 구매 비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우유의 영양과 국민건강에 주력한다제품소개(비요뜨)떠먹는 요구르트의 일종으로 5가지 곡물로 만든 복합시리얼 첨부되어 제품 출시 당시엔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이 제품의 평가와 향후 성공방향을 위한 마케팅 전략!!시장점유율서울우유 71매일우유 9남양유업 4기타 9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서울우유의 시장점유율2. 환경분석 및 SWOT 분석소비자들에게 서울우유의 인지도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