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Young Age(영에이지)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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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10.1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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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SING YOUNG AGE
SWOT
RENEWAL STRATEGY
- STORYTELLING / SPACE DESIGN / SERVICE
CONCLUDING
참고문헌
본문내용
s
저 연령층의 주 고객 유지

니치마켓 위한 다양한 디자인

부담을 줄인 가격대
w
홍보 및 광고 부족

약한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율 낮음, 고객 유지 미약
o
개성있는 디자인 새로 출고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타겟

무한한 성공 가능성 보유
t
타 브랜드의 광고 홍보 활발

신생업체 증가


장식 수법

길고 섬세한 곡선, 환상적인 백합의 줄기, 곤충의 촉수, 실꽃
얽힌 모양, 모서리에 자라온 화면은 구불거리며 채운 식물모양


RENEWAL STRATEGY 3-SERVICE

고객 개개인의 발에 맞는 맞춤 제작 서비스

매장직원의 꽃미남(훈남)화와 턱시도 착용

구두 테스트를 위한 런웨이 설치

자신의 구두에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 새기기
참고문헌
번슈미트, 알렉스 시몬슨(2007) 미학적 마케팅 김앤김북스
손일권(2003)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영정신
네이버 블로그 NANOKASIAN 2008.7.1 검색
YOUNGAGE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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