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코웨이 체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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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체험 마케팅이란?
2. 체험 마케팅이 나타나게 된 배경
3. 기업소개

*본론
1. 웅진 코웨이의 체험 마케팅 수립과정
1) SWOT
2) Promotion strategy→체험마케팅
2. 웅진 코웨이 체험 마케팅 전략

*결론
-향우전망

본문내용
Summary

百問 不如一見, 百見 不如一行, 百行 不如一感

이와 같이 열번듣는 것 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낫고 한번보느것 보다 한번 행하는 것이 나으며 한번행하는것보다 한번 느끼는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최근 소비자들의 트랜드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춰 기업에서는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들을 하는데 그 중에 우리조는 체험마케팅에 관하여 알아보기로 했다.
체험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을 이야기 한다. 기존 마케팅과는 달리 소비되는 분위기와 이미지나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체험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마케팅이다.

먼저 이러한 체험마케팅에 대한 전반전인 의미와 정의를 살펴본 다음 실제 기업에서 왜 이러한 체험 마케팅을 실시하고 어떻게 실시 하고 있는지에 대해 실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주) http://www.coway.co.kr
한국광고주협회 http://www.kaa.or.kr
김규태•차윤주기자@전자신문, star@etnews.co.kr
체험마케팅- 번트 H.슈미트 지음
광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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