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전단지 홍보효과를 위한 소비자 행동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조사주제 / 설문 목적 / 설문내용
2. 결과분석
빈도분석 / T-test
3.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 연구주제
1. 주 제
▶ 길거리 전단 홍보에 관한 효과 조사

2. 세부주제
▶ 부경대․경성대 앞의 술집 및 음식점에 관한
전단 홍보의 효과 조사

3. 조사대상
▶부경대 & 경성대 학생

◎ 설문목적
▶ 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하루에도 수십 장의 전단지를 접하게 된다. 그러나 너무 경쟁이 과열된 탓에, 흔히 쓰레기 취급 받기 십상이며 때로는 거부감마저 들게 한다. 그래서 과연 이러한 길거리 전단 홍보가 과연 얼마나 효과적인지, 또 어떠한 방식으로 하였을 때 가장 효과적인지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연구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소년문화]청소년들의 범죄와 소비주의 문화에 대한 고찰
  • 위한 것이다. 이들 백화점 담당자들은 “소비자들에게 세계 최고의 명품을 취급하는 백화점이라는 이미지를 심어 줘야 중 ․ 상류급 제품도 덩달아 잘 팔린다”며 “예전 같으면 언론에 외제 사치품을 취급한다고 지적 받으면 손님을 줄었는데 이제는 그럴수록 오히려 홍보 효과가 생겨 더 잘 팔린다”고 공공연히 말한다. 한마디로 호화 사치 풍조가 우리 사회에 뿌리 깊게 만연해 있는 것이다. 아이들은 어른들을 보고 자란다. 어른들의 행동은 알게

  • [마케팅조사] 와인시장 아쿠아셀러(사)의 생존전략
  • 소비자 선호내용)1)”고객의 레스토랑 비중확대와 이태리 와인의 선호도가 높아진다.”는데 초점을 두어 강조-이태리 와인의 제품category(종류) 명확히 구분표시 제시2)가격 차별화를 통한 전략 및 소비고객의 선호 브랜드 입지내용 추가3)통합 마케팅-홈페이지에 유명레스토랑 정보 추가로 구매시점에서의 소비자에 대한 홍보로아쿠아셀러 정보획득에 따른 자사의 레스토랑 홍보9. 조사비용 및 일정조사비용2차자료 문헌조사비 – 15,000원설문지

  • [광고의 선정성] 대중매체와 광고 그리고 선정성
  • 조사 >>15. 대중매체가 흘러갈 올바른 방향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선정적 광고를 본적이 있는가?남 여A(선정적 광고) 39 36B(비선정적 광고) 11 14성별선정적 광고 선호도YES 91NO 9선정적 광고를 본적이 있는가?선정적 광고의 제품에 대한 회상율남 여A(선정적 광고) 39 36B(비선정적 광고) 11 14성별선정적 광고 선호도YES 91NO 9선정적 광고를 본적이 있는가?없다 10가끔 52자주 29항상 9선정적 광고의 제품에 대한 회상율성별선정적 광

  • 티저광고,티저광고사례,소비자는무엇으로사는가
  •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음악의 영향어떤 음악을 듣는 순간 발이 저절로 움직이는 경우가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생각해 본 적은 있는가? 가게 주인은 가게 특성에 따라 사람들로 하여금 좀 더 오랜 시간 머무르거나 아니면 반대로 짧은 시간 머무르도록 하는 수법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의 템포를 조절하는 것만으로도 매장 책임자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실험결과 : 한

  • [졸업][마케팅원론]지역 판촉방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실증적 연구: PC 제품의 소매를 중심으로
  • 위한 수단으로 오래전부터 광고를 중심으로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판매촉진(sales promotion)이 국내외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그 유용성과 중요성은 점차 강조되고 있는 실정이다.60년대 말까지의 판매촉진활동은 단지 세일즈맨 업무의 효율적 원활화와 광고효과를 높이는 지원수단에 지나지 않았지만 70년대부터는 POS시스템 및 기타 다른 방법으로 소비자행동에 관한 정확한 정보가 입수 가능해짐에 따라 판매촉진 부문에 대한 연구가 보다 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