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윤리] KTF 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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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KTF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문제점과 개선방안
본문내용
연혁
1997년 한국통신프리텔 회사 설립. PCS016서비스 상용화시작

1998년 가장 짧은 기간 최다고객 가입으로 기네스북 신기록

2001년 국내이동통신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2005년 위성 DMB 서비스 개시

2006년 고객만족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2007년 SHOW 영상통화 개통

2008년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수상.

기업비전

비전

고객과 함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가는
세계 최고의ICET 기업

전략과제
새로운 미래생활 창조,혁신을 통한 시장 선도,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핵심 가치

고객 중심, 창의, 혁신, 신뢰, 주인정신

4대 미래사업영역
Infortainment, Communication, Global, Trans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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