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론] 하나투어 투자가치 분석(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 동기
2. 기 업 소 개
3. 시장 환경 분석
4. 재무구조 분석
5. 주 가 분 석
6. 투자 포인트
7. 종 합 평 가
- 본문내용
-
1. 기업 선정 동기
주 5일제 근무제 도입을 통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여행에 대한 욕구가 증
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가족 여행, 친구들끼리의 여행이 증가하고 있
다. 고령인구의 증가, 근로여성의 증가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 독신의 증
가 등의 추세는 기존의 인구구조의 틀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는 여행
인구와 여행 횟수의 증가를 증가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여행업계 시장 점유율 1위인 하나투어
를 선정하게 되었다. 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천여 명이 넘는 직원
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9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 온 1위 여행사이다. 그리고 고객 만족도와 여
행사 선호도 조사에서도 확고한 선두 자리를 확보하고 있다.
선두업체인 하나투어의 경쟁사로 모두투어를 선정한 이유는 모두투어가
국내 최초의 홀세일 기업으로 해외여행의 전문 기업을 모토로 출발한 기
업이기 때문이다.
2. 기업 소개
1) 하나투어 소개
(주) 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천 5백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
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0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 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전국 5,000여 개의 소매
여행사를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기획, 판매하는 여행 홀세일 전문 업체로
2,000여 명의 여행 전문가와 12개의 계열사, 26곳의 해외현지직영법인
및 사무소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기업이다.
회사명은 (주) 하나투어이며, 회사의 설립일은 1993년 11월 11일이다.
현재 하나투어의 대표 이사는 박상환 씨이며 업종은 여행 도매업(국내 및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