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국내기업들의 인터넷마케팅 현황 및 발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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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인터넷 마케팅 이론

II. 사례분석1
: 인터넷 서점의 성공실폐사례

III. 사례분석2
: 커뮤니티 사이트의 성공실폐사례
본문내용
I. 인터넷 마케팅 이론

1.인터넷 마케팅의 개념

“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Desires)를 발견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인터넷 마케팅과 전통 매체와의 차이

.
..
.
3.인터넷 마케팅의 장단점분석
-장점-

판매경비 절약
공간상의 이점
시간절약
유통구조의 변화
환경보호
중소기업체에 주는 이점

-단점-

제한적인 소비자 노출과 구매
왜곡된 이용자들의 인구통계적 및 심리적 특성
혼란과 혼잡
보안문제

참고문헌
-디마케팅 김민주 저 | 미래의창 | 2003년 11월

-마케팅 불변의 법칙 박길부 역 / 알 리스 저/잭 트라우트 저|십일월출판사|1994년 5월

-www.freechal.com

-http://www.cyworld.com/main2/index.asp

-http://www.yes24.com/

-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idetail&rev=4&query=%C1%BE%B7%CE%BC%AD%C0%FB&from=image&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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