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계관리] KT의 CRM 분석을 통한 개선안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정이유
기업소개
본론
CRM 단계
CRM 구성요소
SWOT 분석
CRM 성공/실패 사례
해결방안 제시
결론
개선안 및 앞으로의 방향
출처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KT
기업 소개
1981년 12월 10일 설립
민영화(한국통신공사 → KT)
2002년 VDSL 서비스 시작
㈜KTF를 비롯한 16개의 계열사 보유
국내 최대의 통신회사 KT
추진 목표 및 방향
고객서비스 혁신
고객의 본원적 가치 발굴 프로세스 강화
협력사와의 성과 상호 공유
고객신뢰 향상
고객정보보호 강화
정보화 역기능 예방활동
클린 마케팅
고객기반 강화
감성적 고객서비스 제공
사전 예방활동을 통한 고객 Care
신규 고객 확보 기반 확충
고객가치경영을 실천하는 KT
- 참고문헌
-
KT 홈페이지
디지털 타임스
중부일보
삼성경제연구소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증권거래소 홈페이지
CRM 프로세스 혁신, 설명회 자료(2005.4)
KT의 고객관계관리 구현과 그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고려대 정책대학원, 박훈재, 2006)
자료평가
- 괜찮음~~~~~~~~~~~~~~~~~~~~~~~~~~
- jms1***
(2012.09.08 15:43: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