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Dell Computer(델컴퓨터)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ologue
Introduction
SCM of Dell
Conclusion and References
본문내용
Let me introduce dell computer
Dell computer is founded in 1984 by Michael Dell
with $1,000 and an unprecedented idea - to build relationships directly with customers.
In 1992, Mr. Dell became the youngest CEO ever to earn a ranking on the Fortune 500.


Definition of SCM

Supply Chain Management
A total system approach to managing
the entire flow of information, materials,
and services from raw-material suppliers
through factories and warehouse to the
end custo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cm] Dell 컴퓨터(델컴퓨터)의 SCM
  • Dell 컴퓨터 사의 시장 진출- 델은 그 독특한 경영을 바탕으로 세계 컴퓨터 시장에 뛰어들기 위한 한발을 내밀었는데1984년 컴퓨터 조립 판매업으로 시작하여 맞춤형 통신 판매 통해 성장하였다.1990년 초반 소매점을 통한 판매전략 병행하였다가1993년 고객위주의 판매 전략으로 다시 전환하였다.1996년 드디어 인터넷 점포를 개설하여 인터넷으로 컴퓨터를 팔기 시작했다.3. Dell컴퓨터 사의 SCM 적용 사례3.1 Direct Model- 델 컴퓨터사는 구매의 전 과정을

  • [다국적기업경영] 델의 성공과 실패 사례
  • SCM(Supply Chain Management)를 구축함으로서 가능하게 되었다.(1) 고객과 부품공급사를 직결, 7일분의 재고를 1일로 단축Dell은 낭비 없는 서플라이체인을 구축하였다. 현재의 재고는 부품과 재공품을 포함해 7~8일 정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실시간으로 철저히 관리하여 1일 이내로 단축하고 싶다는 것이 Dell Computer의 꿈이다. PC의 인터넷판매와 Federal Express와의 물류연계 등 다양한 수법을 고려하고 있는 델은 98년에는 새로운 서플라이체인 관리시스템

  • 공급체인관리 SCM
  • 관리하여 1일 이내로 단축하고 싶다는 것이 Dell Computer의 장기적 목표이다. PC의 인터넷판매와 Federal Express와의 물류연계 등 다양한 수법을 고려하고 있는 델은 98년에도 새로운 서플라이체인 관리시스템을 가동시켰다. 이의 완성을 통해 고객기업과 델, 부품공급회사의 정보연계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Dell사의 SCM의 성공적 열쇠는 부품공급 회사와 고객기업, 운송업체 등이 하나의 몸체로 움직이는 체제를 유지해 가는 것이다.2) 지불보다 입금

  • DELL의 SCM 물류관리론
  • DELL의 SCM우리들의 아름다운 생산관리 www.mydell.co.kr1. 도입2. Dell의 공급사슬 성공사례2.1 Direct Model2.2 내부혁신 3.1 결 론INDEX1.1 회사소개3. 결론2.3 성과 2.3 주문생산프로세스1.2 회사연혁우리들의 아름다운 생산관리 www.mydell.co.krPart 1 . 도입우리들의 아름다운 생산관리 www.mydell.co.kr회사명 : Dell Inc.주소 : 1 Dell Way, Round Rock, TX 78682홈페이지 : www.dell.com주력 사업 분야컴퓨터 : 데스크탑(Dimension, OptiPlex), 헨드헬드(Axim)노트북, 디지털 뮤직 플레

  • 델컴퓨터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DELL사가 설립당시부터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컴퓨터 생산과 판매를 모토로 출발했다는 것에 기인 할 수 있으며. 고객감동, 고객만족을 목표로 한 그들의 경영이 시장점유율 1위라는 결과까지 끌어 올릴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 이처럼 델 컴퓨터가 기존의 우량기업을 제치고 어떻게 1위까지 올라갈 수 있었는지 그 방법을 알아보고자 이 기업을 모티브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소개▶ 기업소개84년 창업 당시 마이클 델이 던진 승부수는 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