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회사 소개
02 외부 기업분석
03 내부 기업분석
04 마케팅 사례
05 결론
- 본문내용
-
회사소개
농협은 1961년 특별법에 의해 설립된 법인
농업인의 자주적인 협동조직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
5,000여 개의 금융 영업 네트워크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사업
농협은 1961년 특별법에 의해 설립된 법인이구요
농협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농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업입니다. 농업인의 자주적인 협동조직!이라는 사명아래
농업인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지위향상과 농업인의 경쟁력 강화를 통하여 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게 농협의 목적입니다.
저희도 농협을 조사하기 전까진 솔직히 농협이 약간 구닥다리 느낌을 주는게 사실이었는데요.
농협 조직은 지역 조합과 중앙회의 2단계 조직으로 전국에 5천여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농협은 사실 영업망을 비롯해 자산 규모, 사업 영역 등 어느 것 하나 다른 금융사나 금융 지주사들에게 뒤지지 않는 기업입니다.
은행과 카드에 중요성이 커진 자본시장에서 관련 자회사를 갖춘데다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사업까지 같이 경영하는 체제는 은행권은 물론 비은행계 금융지주사도 앞서는 수준입니다.
농협의 총수신은 지역조합 포함하여 국내 최대 실적이라고 할 수 있구요.
아울러 국제신용평가기관인 Moody`s사로부터 국내 최고등급인 A3을 획득한 국제적 금융기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