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마케팅 환경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환경마케팅] 센추리 에어컨 사례
- [중소기업]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 우리나라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데코마스, LG, JCB,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중소기업경영론 2015] 주위의 중소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그곳의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평가하라, 그리고 교재 8장을 참조하여 개선방안을 논하라 -중소기업마케팅전략, 본죽마케팅전략, 중소기업마케팅전략 개선방안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성공요인과 시장조사
- 목차
-
환경의 종류
한국형 마케팅 환경
한국형 마케팅 환경
- 본문내용
-
환경의 종류
미시적 환경
기업 내부 환경 요인: 기업자체를 의미, 마케팅 관리자가 마케팅 계획을 설계하는데 있어서 고려해야 하는 환경을 의미.
과업 환경 요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때 직접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주주, 고객, 공급업자, 유통경로 담당자, 경쟁자, 대중, 채권자, 노동조합 정부 등을 의미.
거시적 환경
마케팅 활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보다는 미시적 환경요소 전체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 넓은 의미의 환경요인을 의미.
경제적, 사회문화적, 정치적, 법적, 기술적, 자연 환경요인과 경쟁 환경요인으로 구성된다.
이들 환경요인의 구성요소들은 매우 다양하며, 또한 끊임없이 변화하며 새로운 마케팅 기회와 위협을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