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소니 DSLR 시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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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SONY의 시장점유율 변화
Consumer Needs
1. 기능
2. 브랜드
3. 디자인
4. 가격
실행전략
전략 1. 카메라 독자 브랜드 구축
전략 2. 다양한 제품군 구축
전략 3. 소비자와의 접점 늘리기
Summary

본문내용
보급형 시장

▷ 색감
▷ 화소
▷ 그 외 요소: 개인 취향에 의존

▶▶ 기능면에서 Canon, Nikon과 경쟁할 만한 수준

고급형 시장

▷ 기자들: 95%이상 Canon 사용
▷ 단시간에 기술력을 따라잡기 어려움


디자인 고려대상: 바디, 렌즈, 액세사리

▷ 선호도:
▶ 바디: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음
▶ 렌즈, 액세서리: 선호도 차이 존재

▷ 소니 디자인의 특징
▶ 화려함 보다는 지겹지 않은 디자인
▶ 렌즈: 단순하면서 세련된 디자인
▶ 디자인에 대한 만족감이 높은 편
▶ 마감재처리에 대한 불만

▷ 소니의 전체적인 디자인 선호도는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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