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소니 DSLR 시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SONY의 시장점유율 변화
Consumer Needs
1. 기능
2. 브랜드
3. 디자인
4. 가격
실행전략
전략 1. 카메라 독자 브랜드 구축
전략 2. 다양한 제품군 구축
전략 3. 소비자와의 접점 늘리기
Summary
- 본문내용
-
보급형 시장
▷ 색감
▷ 화소
▷ 그 외 요소: 개인 취향에 의존
▶▶ 기능면에서 Canon, Nikon과 경쟁할 만한 수준
고급형 시장
▷ 기자들: 95%이상 Canon 사용
▷ 단시간에 기술력을 따라잡기 어려움
디자인 고려대상: 바디, 렌즈, 액세사리
▷ 선호도:
▶ 바디: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음
▶ 렌즈, 액세서리: 선호도 차이 존재
▷ 소니 디자인의 특징
▶ 화려함 보다는 지겹지 않은 디자인
▶ 렌즈: 단순하면서 세련된 디자인
▶ 디자인에 대한 만족감이 높은 편
▶ 마감재처리에 대한 불만
▷ 소니의 전체적인 디자인 선호도는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경영전략분석- 소니비교분석
- [국제마케팅]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라이벌 기업 경쟁전략-닌텐도와 소니, 캐논과 니콘
- 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
- SONY,SONY마케팅,SONY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기업분석,소니,소니마케팅,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
- [소니][Sony]소니(Sony)의 구성원, 소니(Sony)의 디지털화, 소니(Sony)의 웹사이트, 소니(Sony)의 교육체계, 소니(Sony)의 성과평가시스템, 소니(Sony)의 네트워크조직, 소니(Sony)의 디지털 전략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