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심리학] 곡물이야기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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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시장분석
SWOT분석
경쟁사 광고비교
타겟 선정
우리가 만든 광고
본문내용
곡물이야기 제품소개

최근 웰빙 추세에 맞춰 2007년 켈로그에서 곡물이야기 씨리얼과 스낵 출시
검은콩, 현미, 오곡, 검은참깨로 만들어 풍부한 통곡식의 영양이 들어있음
곡물이야기에는 비타민 E와 무기질, 일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9가지 비타민의 25%, 3가지 미네랄은 10% 함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은 0%
지방 함유량은 낮으면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영양적으로 균형잡힌 아침 식사로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건강과 다이어트의 기능적 특성을 부각시킴.

곡물이야기의 시장분석

지난해 20대 한국인 2명 중 1명(49.7%)꼴로 아침을 못 챙겼다는
통계가 나올 만큼 아침식사 거르는 직장인이 많음.<그림 1>
이에 따라 아침식사대용식품에 대한 수요가 날로 늘어날 전망
「씨리얼」은 곡물로 만든 식사대용식품으로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이 빠르고 편리한 것을 중시함에 따라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자리 잡았고, 시장은 꾸준히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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