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GE Ultrasound Korea 경쟁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GE Ultrasound Korea 경쟁력 분석
2. 중국 지사의 경쟁력 분석
3.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2)시장수요 보수적, 첨단기술시장

브랜드 로열티
-품질에 대한 신뢰 구축에 따른 충성도
-재 구매율 제고, 고객들의 선호도 증가
-전자의료기기 시장의 보수적인 면을 고려→고품질 유지, 신제품 출시

시장침투

중소형 회사와의 M&A를 통해 침투


초음파영상 진단기술의 진화 3가지 방향
흑백화면 →컬러화면으로
-2차원 영상 →3차원 영상으로
-정지영상 또는 실시간 영상지원
인수사례
오스트리아 크레츠테크닉 인수, 4차원장비 출시
⇒다품종 소량생산에 따른 끊임없는 기술개발이 필요한 산업 특성 상
주로 기업간 협력이나 M&A를 통해 기술개발시간을 단축

시장의 변화

2005년부터 한국사회의 고령화를 예상하여 외국인
의료기기제조회사들에게 매력적인 시장임을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분석 3. 월마트의 4P4. 한국진출 실패요인과 분석5. 소비자가 평가한 이마트와 월마트6. 실패 이후의 대응 (재 마케팅)7. 2005년 현재 국내 대형 활인점의 점포수 비교V. 월마트의 향후 개선점들 - p 491. SWEET SYSTEM의 적용2. 월마트 향후 개선점 국제마케팅 사례보고서 War Mart I. 서론 - 마케팅 들어가기과거 몇 년간 일국의 경쟁력은 막강한 군사력을 바탕으로한 힘의 논리하에서 형성되어왔다. 그러나 오늘날 수많은 기업들은 국내시장에서의 이윤

  • [미국글로벌기업][미국다국적기업]미국글로벌기업 선마이크로시스템즈(썬마이크로시스템즈), 미국글로벌기업 AT&T, 미국글로벌기업 제너럴일렉트릭(GE), 미국글로벌기업 IBM, 미국글로벌기업 3M, 미국글로벌기업 모토로라, 미국글로벌기업 야후 분석
  • 기업변신 전략○ 잭웰치 회장은 GE혁신의 원동력으로 3가지 큰 아이디어(Big idea)를 제시하고, 이들 아이디어가 모든 기업변신 노력의 초석이 되게 만들었음 ­또한 이들 아이디어가 GE문화 속까지 스며들도록 워크아웃(Workout) 운동과 미러 테스트(Mirror test) 운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여 GE혁신을 성공시킴 ­GE가 수행하는 모든 사업 포트폴리오의 시장 리더십(경쟁력)이 1위 또는 2위가 아니면 해당 사업을 개선(Fix), 처분(Sell), 또는 폐쇄시킴(Close) ․

  • [인사관리] GE의 인재 채용 시스템을통해 바라본 인재상
  • 기업 선정 요인 - General Electric1896년 설립 당시부터 지금까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까지, GE의 성공 요인의 기업을 이끌어가는 핵심인재와, 인재 양성을 중시하는 GE의 인재 경영 및 이를 뒷받침하는 인재양성 시스템이다. 개개인의 성장을 기업의 성장과 함께하며 세계 최고로서 타 기업의 모범 사례가 되는 GE의 인사 제도를 분석함으로써 모범 기업의 인사 제도의 이해와 동시에 기업이 원하는 핵심

  • [학사][국제경영]전략적 제휴 및 사례 연구- 한솔제지(주), 메디슨(주)
  • 기업간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우선 선진 다국적기업의 입장에서 볼 때 전통적인 단독투자형태의 해외시장진출에 비해 현지국기업과의 협력관계를 통하여 보호무역주의 및 투자제한조치를 쉽게 극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험감소, 생산합리화, 및 빠른 시장진입 등의 목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 미국 경쟁력협회의 로렌스 헥트 회장은 세계 어느 국가, 어느 기업도 모든 기술 분야에서 최고일 수는 없다. 제휴 및

  • [국제경영]전략적 제휴 분석 및 사례- 한솔제지, 메디슨
  • 기업간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우선 선진 다국적기업의 입장에서 볼 때 전통적인 단독투자형태의 해외시장진출에 비해 현지국기업과의 협력관계를 통하여 보호무역주의 및 투자제한조치를 쉽게 극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험감소, 생산합리화, 및 빠른 시장진입 등의 목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 미국 경쟁력협회의 로렌스 헥트 회장은 세계 어느 국가, 어느 기업도 모든 기술 분야에서 최고일 수는 없다. 제휴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