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레몬 맥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최저도 맥주 3.9도 카스레몬 출시
경쟁사는 누구인가?
연령별 주류 선호도
목표소비자
SWOT분석
- 본문내용
-
맥주·와인 등 저도주 선호···'술 소비도 웰빙'
최근 웰빙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술 소비에 있어서도 맥주, 와인 등 저도주의 소비량이 증가해 주류업계에도 웰빙 바람이 거세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6일 국세청(청장 한상률)이 발표한 2007년 국내 술 소비 동향에 따르면, 전체 술 소비량은 전년보다 소폭 상승했으나 맥주, 와인 등 저도주 위주의 소비가 늘어 웰빙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뉴스 민동훈기자 2008.5.16
최저도 맥주 3.9도 카스레몬 출시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천연레몬과즙을 함유한 카스 레몬을 출시했다. 카스 레몬은 카스 본연의 톡 쏘는 맛과 천연 레몬의 신선한 향이 어우러져 맥주 고유의 맛에 상쾌함을 더했으며, 3.9도 최저도 맥주로 무더운 여름이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다. 355㎖(캔), 330㎖(병), 700㎖(큐팩) 와 1.6ℓ(큐팩)로 출시된다.
자료평가
- 제목보고 속지마세요
- myidprett***
(2009.05.30 21: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