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계획론] 프랜차이즈의 입지요인 -패밀리 레스토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배경 및 목적
패밀리 레스토랑 선정동기 및 소개
접근성
주변 토지이용 상황(상권분석)
SWOT분석
결론
본문내용
조사배경 및 목적
신도시라는 지리적, 기능적 측면 등의 유사성을 지닌 평촌과 죽전에 입점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지 분석을 통하여 프랜차이즈의 입지요인을 살펴본다.
조사를 통해서 경제적, 입지적, 환경적 요인 측면과 수용자 및 이용자의 특성, 공급자의 특성, 토지의 특성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입지조건을 예측할 수 있다.

선정동기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른 양질의 외식문화에 대한 수요증대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빠른 성장률과 높은 점유율 기록

토종 패밀리 레스토랑VIPS과 서양 패밀리 레스토랑OUTBAC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조사] 베니건스조사
  •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1995년 2월 미국의 대규모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최초의 해외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였다. 1995년 11월에 보스톤 베니건스(대학로)를 첫 시작으로 현재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레스토랑의 생명인 음식의 맛에 가장 역점을 두고 있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한 서비스, 매장마다 다른 미국 도시 연출,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

  • [외식산업실무론] 베니건스 조사분석
  •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1995년 2월 미국의 대규모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최초의 해외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였다. 1995년 11월에 보스톤 베니건스(대학로)를 첫 시작으로 현재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레스토랑의 생명인 음식의 맛에 가장 역점을 두고 있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한 서비스, 매장마다 다른 미국 도시 연출,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

  • [외식산업조사] 베니건스에 관한 조사분석
  •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1995년 2월 미국의 대규모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최초의 해외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였다. 1995년 11월에 보스톤 베니건스(대학로)를 첫 시작으로 현재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레스토랑의 생명인 음식의 맛에 가장 역점을 두고 있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한 서비스, 매장마다 다른 미국 도시 연출,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Blue Sky 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마치며서 론Ⅰ.Blue Sky팀의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어 되찾는다는 가상 시나리오이다. 현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 해서 우리 나름대로의 Blue Sky

  • [외식창업] 패밀리 레스토랑을 통해서 본 성공적인 창업전략
  •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의 전망은 매우 밝은 편이라 할 수 있다. 앞으로의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에서의 관건은 얼마나 전략적 경영 차별화를 이루고 서비스의 전문화를 이루는가 하는 점이 될 것이다. 우리는 본 보고서에서 기존의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들의 시장선점 전략들을 살펴보고 이를 적절히 적용시켜 향후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인 패밀리 레스토랑을 위한 성공적인 사업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Ⅱ. 본 론1. 사업 개요⑴ 변화하는 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