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분석설계] 온라인 쇼핑몰 주문&관리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1.1 Purpose
1.1.1 Objectives

2 Overall Description

2.1 Context Diagram
2.2 RAM ( Responsibility Access Matrix )
2.3 Product Features by User Type
2.3.1 Customer
2.3.2 Salesperson
2.4 Use Case Diagram
2.5 Use Cases
본문내용
1.1 Purpose
온라인 쇼핑몰 주문&관리 시스템에서, 고객의 상품 보기 및 효율적인 주문처리와 판매자의 고객주문관리 및 납품업체로의 고객주문 정보 전송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다.

1.1.1 Objectives
이 프로젝트는 고객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욕구에 맞는 상품을 결제하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또한 판매자는 주문관리 및 납품업체에 고객의 주문을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관리자CE 쇼핑몰창고관리자CE 수출입사무원CE 시설관리자(부서장)CE 시설유지관리자CE 시황분석원CE 신용대부관리인CE 신용사무관리자CE 신용조합관리자CE 신용조합조사자CE 신용카드사무관리자CE 신용카드사무원CE 신탁회사관리자CE 안전관리원CE 애니메이션만화페인터CE 여론조사관리자CE 여수신관리자CE 여신사무원CE 여행승무원CE 영업관리사무원CE 영업지원사무원CE 예약사무원CE 예탁원사무원CE 온라인담당원CE 외환취급사무원CE 요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 및 성공전략
  • 시스템 172. 인터넷 가격전략 18- 가격정책 18- 할부기간과 할부이자율 20Ⅴ. 인터넷 유통전략1. 인터넷 홈쇼핑시장 개요 20- 사이버 마켓과 인터넷 유통 20- 인터넷 유통의 정의 20- 인터넷 쇼핑의 장점 20- 시장규모 22- 인터넷 홈쇼핑의 국내현황 22- 해외 거래시 문제점 232. 각 거래과정별 유통전략 24- 상품검색 및 주문 과정 24- 본인 확인과 결제 25- 거래 보완 26- 고객 서비스 26- 상점관리 26Ⅵ. 인터넷 촉진전략1. 인터넷 촉진개요 27- 인터넷 촉진

  • [전자상거래] 정보기술 환경분석
  • 분석함정보기술 환경분석정보기술 동향분석서비스 접근 및 전달요소기술인터페이스 및 통합플랫폼 및 기반구조외부 접근 장치서비스 전달망서비스 전송 프로토콜데이터 표현프로그래밍통합 패키지데이터 교환데이터 관리보안서비스 통합데이터 공유인터페이스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공학시스템 관리네트워크하드웨어운영체제 및 기반환경source : 범정부 기술참조모형 1.0(2006.6)서비스 접근 및 전달사용자(외부시스템) 관점에

  • [비교분석]중국전자상거래의 발전전망과 현황으로본 우리기업의 진출방향
  • 온라인으로 은행을 통해 직접 처리하였으며 17%는 에이젼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처리하였다고 한다. 그는 또 은행들이 8848과 거래하기를 항상 원하고 있는데 이는 8848의 거래량이 월등히 많기 때문이며, 중국인민은행과 다른 3개의 국내은행과 손을 잡고 B2B 마켓으로 발전해나가는 계획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이 밖에도 Linet solution 의 책임자 William huang은 온라인 지불시스템을 자사의 4개의 온라인 쇼핑몰에 구축하였고 이 중 70%의 주문이 모두 온라인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관리와 상권분석 등에 관한 내용들의 정보 공유를 통해 본사의 시행정책에 가맹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이해시킴으로써 지속적인 사업으로 진행시킬 것이다.바겟델리 “패밀리 데이”가맹점과 가맹본부가 하나라는 공동체의식을 심어주기 위하여 “패밀리 데이”를 정해 모두 가맹점주들과 본부팀이 한 자리에 모여서 파티를 개최한다.이 날에는 열심히 노력한 가맹점주들에게 포상을 해주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