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디자인사례 -레인콤의 `엠플레이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엠플레이어’ 제품 소개
엠플레이어의 성공 이유
본문내용
기업 소개

레인콤(ReignCom,대표 양덕준․김혁균)은 아이리버 브랜드를 통해 MP3플레이어, 전자사전, 네트워크 단말기 등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1999년 1월 7명의 직원과 자본금 3억 원으로 설립된 레인콤은 ‘아이리버’라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세계적인 MP3플레이어 대표 기업으로서 대대적인 성공을 이루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벤처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엠플레이어’ 제품 소개

엠플레이어는 2007년 하반기 레인콤이 내놓은 MP3플레이어 제품의 명칭이다. 이 제품은 작고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외관이 커다란 귀와 동그란 머리를 가진 만화 주인공인 ‘미키마우스’와 닮았다 하여 ‘믹키플(레이어)’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MP3플레이어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작고 세련된 액세서리의 역할도 하고 있어 젊은층의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엠플레이어는 기계 형태를 벗어나 기본 제공되는 목걸이형 이어폰과 함께 연출하여 패션 액세서리 소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어폰을 제외하고 가방이나 휴대전화에 스트랩홀을 이용하여 패션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엠플레이어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컬러 마케팅사례
  • 사례 - (8) 현대카드 ‘더 퍼플’현대카드 ‘ 더 퍼플 ‘2. 컬러마케팅 사례 - (9) 레인콤 미키마우스 MP3엠플레이어 색상 추가 출시는 디지털 디바이스의 패션 아이템화라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 개성과 다양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충족 시키기 위해 고안된 것미키마우스 MP3색깔을 이용한 서비스 마케팅 : 레인콤의 미키마우스 MP3는 디자인과 10가지 형형색색의 컬러가조화를 이뤄 각기 다른 느낌을 표현함. 기존 판매되었던 원색 계열에 깜

  • [이비즈니스] 국제e비즈니스 사례(아이리버)
  • 플레이어 외 새로운 분야로의 진출을 본격화 하며 사명을 레인콤에서 아이리버로 변경했다. 2) 아이리버의 국제무역 성공사례http://www.iriver.co.kr/company/noticeview.asp?Page=8&SrchItem=&SrchString=&CateType=reign&idx=1756 아아리버 사이트1. 레인콤, 디즈니사와 엠플레이어 전 세계 30개국 판매 라이센스 체결 엠플레이어, 아이리버의 새로운 밀리언셀러 기대예감!아이리버 엠플레이어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레인콤, 디즈니사와 엠플레이어 전 세계 30개국 판매 라

  • [마케팅] 아이리버 mp3 엠플레이어
  • 엠플레이어로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현대의 다양한 복합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mp3 플레이어가 높은 가격과 뛰어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반면, 아이리버 엠플레이어는 치열한 mp3 시장에서 독특한 디자인과 순수한 mp3기능을 가지고 소비자들의 소비 시장을 공략한 사례로 파악, 아이리버 엠플레이어를 연구 제품으로 선정하였다. 아이리버 엠플레이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이 있는바 이를 통해 엠플레이어의 장/단점 분석한 후 향후 아이

  • [조직이론] 조직효과성 모델에 근거한 iriver(아이리버)조직 분석
  • 엠플레이어’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세계 시장에 문을 두드린 뒤 판매량이 치솟으면서 상반기 이미 100만대를 팔아 치웠다. 레인콤 측은 “러시아유럽중남미 등 애플의 시장 지배력이 약한 지역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출 제품도 다양화해 MP3/4P 위주에서 전자사전PMP 제품 등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레인콤은 2007년 상반기 기준으로 수출과 내수를 합쳐 1013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 가량 증가한 수준이다

  • [마케팅 조사론]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디자인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점은 mp3부문판매율 1위, 고객만족도 1위, 디자인상수상 1위를 입상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①소비자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점에 강해라. 레인콤의 제품전략이다. 이러한 점은 소비자 욕구충족에 초점을 두어 소비자에게 부흥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러한 사례는 각종 on-line을 통한 아이리버의 실시간 설문조사를 보면 알 수 있다. ②이노의 디자인 ③고품질 전략구사, 기술 우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