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센스∙아이리버∙아웃백∙KB∙나이키’5. 중저가 패션 브랜드 실적6. 소비자들의 캐주얼 소비 스타일7. 베이직하우스와 유니클로의 라벨출처: 베이직하우스 홈페이지, 유니클로 홈페이지Ⅰ. 요약Ⅱ. 도입 및 문제제기Ⅲ. 상황분석1. 기업 2. 소비자3. 경쟁사4. 전반적 시장 상황 및 동향Ⅳ. 문제점 및 기회요인(SWOT) Ⅴ. YOUNG BASIC HOUSE 전략Ⅵ. YOUNG BASIC HOUSE 전략 실행 계획안Ⅶ. Appendices13. 베이직 하우스 2001~2011 실적 . 유니클로 매장별 매출
등 다양한 곳에 도전적 인물이나 성공한 인터뷰이가SENS를 쓴다는 내용 게재.연중 내내 진행.일정목차제품 분석자사 분석경쟁상품 X-note소비자 분석문제점 및 해결 과제커뮤니케이션 분석 - 광고커뮤니케이션 분석 - 퍼블리시티커뮤니케이션 분석 - 이벤트커뮤니케이션 분석Case study - 리바이스 진 목표 설정타겟 설정타겟 프로필전략 설정전술 프로그램전술 - 이벤트전술 - 프로모션전술 - 광고전술 – 인쇄 광고전술 - 퍼블리시티
광고기획론 Report삼성전자 SENS Revitalization 전략목 차1. 서론 2. 1. 상황 분석 2. 1. 1. 자사 및 제품 분석(SENS) 2. 1. 2. 소비자 분석 2. 1. 3. 문제점 및 해결 과제 2. 2. 커뮤니케이션 분석 2. 2. 1. 기존 광고 분석 2. 2. 2. 기존 퍼블리시티 및 이벤트 분석 2. 2. 3. 케이스 스터디 3. 1. 전략 제시 3. 1. 1. 목표 설정 3. 1. 2. 타깃 설정 3. 1. 3. 전략 설정 3. 2. 전술 프로그램 3. 2. 1. 이벤트 전술 3. 2. 2. 프로모션 전술 3. 2. 3. TV 광고 전술3. 2. 4. 드라마 PPL 전술 3. 2. 5.
센스있는 여성’ 이미지의 CF쿠첸-웅진코웨이2003년 두원테크(마마밥솥)을 인수대대적인 광고와 홍보로 단기간 내 성장체계적인 이벤트 전략을 통해 황동 IH 압력밥솥 대 히트를 침요리사 자격증을 소유한 부드러운 이미지‘알렉스’ model- 전문성&친근한 이미지 강조리홈-부방테크론현재 쿠첸과 앞다퉈 시장점유율 2위(현 25%)Living ,Home, 利, Home 가족 삶에 이로움을 주는 생활가전 브랜드‘가가호호 리홈’- 고객과의 친근한 이미지붉은 색 계열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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