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 노트북 센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TARGET AUDIENCE
THE Single Minded Proposition
Substantiation For the Proposition
What IS this advertising intended to achieve?
Campaign requirement
Mandatory Inclusions
STORYBOARD- A안
STORYBOARD- B안
본문내용
THE TARGET AUDIENCE
우리가 소비자에게 해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무엇?
‘it’ =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일 잘 나가는 아이템

트렌드와 자신의 개성을 it SENS를 통해 표현할 수 있다.

Substantiation For the Proposition
2007년 국내 노트북 시장 점유율 34.1%

다양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문양이 들어간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광고-Hey, Mr. Action 액티언 탄생(쌍용자동차)-미스 사이공 드디어 한국 초연 (주 CMI)-센스Q, 굿디자인 대통령상 수상(삼성전사 센스Q)④ 어떻게 헤드라인잡지의 기사나 단행본의 책이름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호기심 유발형의 헤드라인. 사람들로 하여금 문제를 해결하는 답을 제공하는 약속을 담고 있으며 이어지는 바디카피에는 구체적인 효용과 이익을 담고 있다.- 이제 물로만 세탁한다 (대우전자 마이더스세탁기)- 건강보험 100% 안심할 수 있습

  • 광고캠페인발표자료
  • 기획서 작성 / 발표현우오차기웅동호회설명회&캠페인실시12/21~12/25없음동호회 총회 설명회 마련동호회 총무차기웅인터넷동호회 카페에 경품응모 정보 게시판 개설(경품 응모 요령, 방법 등)동호회 총무문성준고영일사내외홍보12/26~01/15쌍용차사보에 동호회 활동 소개사보담당자차기웅사내 방송 소개사내 방송 담당자동호회지경품 응모 캠페인 게재동호회 총무차기웅언론(매경)이색 동회회 소개(경품타기 캠페인 펼쳐)매경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노트북을 제조하는 □□기업이 아래와 같이 두 개의 다른 모델을 팔고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렇게 A형과 B형 두 개의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면 두 모델간에 품질 수준의 차이가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더 저렴한 A형 모델을 선호하게 됩니다. 하지만 A형은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괜찮은 모델이기 때문에 이익률은 매우 낮은 제품입니다. 이런 경우 마케팅 매니저는 이익이 낮은 A형 제품보다는 B형 제품을 더 많이 팔고 싶어질

  • 신상품 개발 기획
  • 삼성캐피탈)www.hyundaicapital.co.kr (현대캐피탈)www.hangame.com (온라인 게임포탈)2절. Brand 기획* 3절. Promotion (판매촉진)Promotion의 정의Sales Promotion (판촉)PR (홍보)Advertizing (광고)* 1. Promotion의 정의3절. Promotion특정 광고주가 제품을 대가를 지불하면서 비인적 매체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촉진하는 것 Advertizing (광고)제품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단기적 자극책이벤트, 할인정책, 쿠폰Sales Promotion (판촉)제품과 기업 이미지를 촉진시키기 위해 신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 광고 컨셉스타 마케팅 및 이벤트Mini zone 운영을 통한 커뮤니티 공감대 형성 유도X-note MiniMini-Power, Mini-Diary, Mini-SecretProductPricePlacePromotionX-note Mini – 4P 전략 Main Subject 4P 전략***X-note Mini – PromotionPromotion 1. 시리즈 광고 전략타겟의 선호도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을 바탕으로 한 Mini 시리즈 마케팅.콘티 example;Mini 시리즈 1편 Mini Diary 편 Mini 시리즈 2편 Mini Power 편난 너 없으면 안돼.언제 어디서든 같이 다니자.넌 나의 Love.“ My Mini Lov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