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황사방지크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사업개요
2. 제품소개
3. 시장분석
4. STP
5. 4P
6. 계약, 결제조건
7. 수익분석
- 본문내용
-
1. 사업개요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은 고속성장을 하는 추세이며 그 추세는 고급화, 세분화 되고 있다. 이러한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선전하고 있는 국내화장품 브랜드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등이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중국에서는 국내 화장품의 인지도가 해외 브랜드의 인지도보다는 낮은 게 사실이다.
또한 세분화, 고급화 되는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중국 내 황사 현상이 심각한 점과 이것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으며 황사 관련 화장품이 외국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출시되고 있다.
본사는 이러한 대형 브랜드가 아닌 아직 중국에 진출하지 않았거나, 영역을 확대하지 않은 중소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황사방지 화장품등을 모아서 황사방지 화장품 전문브랜드를 출시하여 중국에 유통, 판매를 담당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따라서 본사는 중국의 황사라는 소재를 통해서 황사와 관련된 국내화장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YELLOW SEND PROTECTOR 사를 설립하여 진출하려 한다.
즉 프라이빗 브랜드(private brand)로 YELLOW SEND PROTECTOR를 내걸고 본사의 기획 아래 메이커에 위탁 생산되며, 보통 PB상품이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싼 것이 특징이지만 본사는 중국 시장에 진출 시 중고가의 정책을 내세울 것이다.
또한 전문화된 브랜드이면서도 명품 브랜드들 보다는 저가이면서 중국 국내 브랜드보다는 고가인 정책을 통해 Masstige을 실현하려고 한다. 즉 황사제품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고, 의학 화장품과 일반화장품 중간의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Positioning을 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