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방송프로그램 MC 유재석 리더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고진감래
2. 배려
3. 겸손
4. 실력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현재 방송프로그램 MC중에서 가장 각광받는 사람이 ‘국민MC’, ‘1인자’, 'MC유'로 불리는 유재석이다. 약 9년이라는 오랜 무명 시절을 거치면서 익힌 방송에 대한 감과, 거부감을 주지 않는 친근한 외모 그리고 몸을 아끼지 않는 진행으로 인해 유재석은 많은 MC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어 하며, 출연한 연예인들은 각종 인터뷰를 통해 유재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유재석은 ‘메뚜기’라는 자칫하면 비 호감으로 내비춰질 수 있는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차차 높여가기 시작했으며, 공포의 쿵쿵따, 느낌표, 동고동락 등 여러 프로를 통해 인기를 얻고 마침내 무한도전에서 ‘국민MC’라는 칭호를 얻으며 인기가 급부상했다. 얼마 전 유재석은 ‘우리 사장님으로 모시고 싶은 연예인’에 꼽혔다.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알바몬’은 아르바이트생 1,107명에게 ‘만약에 우리 사장님이 된다면 가장 좋을 것 같은 연예인’을 설문조사한 결과 1위에 34.7%의 지지를 받은 유재석이 꼽혔다고 5일 밝혔다. 응답자들은 ‘평소 누구의 말에나 귀 기울이는 겸손한 모습과 바른 생활이 많은 도움을 줄 것 같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생략> http://economy.hankooki.com/lpage/opinion/200707/e2007070518122448200.htm
왜 유재석이 우리 사장님으로 모시고 싶은 연예인에 꼽혔을까? 그리고 왜 현시대에서는 예능계의 1인자하면 동료들 사이에서 뿐 아니라, 훨씬 선배인 김용만, 이경규 등을 제치고 사람들은 유재석을 당연히 꼽는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