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린랲(크린랩)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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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성과Result of Brand

2. 가치제안기술서Statement of Value Proposition

3. 마케팅믹스Marketing Mix

4. 전략적 브랜드관리

5. 개선점Improvement
본문내용
Ⅰ 브랜드 성과Result of Brand


■ 1981년 세계최초 L-LDPE 원료를 사용하는 무독성 제조공법으로 세계 5개국 특허 획득.
  - 호주(1986년), 미국(1989년), 한국(1990년), 중국(1992년), 일본(1993년)

■ 각종 기관을 통해 안전성 검정.
  - 미국식품의약국(F.D.A) 제품 적법 승인(1988년)
  - 한국화학시험연구원 S(안정성)마크 인증 획득(1999년)

■ 기술력과 믿음으로 이루어낸 고객사랑.
  - 2005년 소비자사랑 국민 브랜드 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 2006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올해를 빛낸 기업 대상, 한국을 빛낸 기업인 대상
  - 2007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등.

■ 국내 기장용 랲 시장 점유율 78% 달성(2007년 기준)
  - 연평균 20~25%의 성장률 지속적 유지(다른 카테고리 상품 포함)
■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새로운 도약
  - 세계 15개국의 주부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싱가포르, 케나다, 뉴질랜드 등)
  - 중국 시장 진출 8년 만에 30% 점유율을 달성하여 KOTRA선정 한국기업 브랜드 1위 수상(2003년)


Ⅱ 가치제안기술서Statement of Value Proposition



1. 너는 누구냐?Our Rival


2. 깨끗함을 아시나요Concept

 
3. 여성, 주부 그리고 어머니여!Customer

 
4. PVC랩 Schema여 이제는 안녕Sche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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