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 마케팅] 주문배달 서비스 중개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선택하게 동기
분석
사업설명
S.W.O.T. 분석
현존하는 회사 소개
사업 설명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사업 선택하게 된 동기
동 기
설 문 조 사
다수의 학생들이 학교주변 음식점 배달 이용
많은 음식점 정보를 이용하기 어렵고, 배달 주문에 있어 점포주와의 의사소통 불화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한 사업

분석

초기 구축비용 절감
안정적 주문중개 가능
일반 전화
유선망 이용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주문서 전송
가맹점에서 주문을 손쉽게 접수 및 확인


가맹점 영업정보 및 판매 내역 실시간 확인

정확한 소비자 컨텐츠 제공이 가능
시장 흐름에 대처한 발빠른 마케팅 가능

음식배달업계적합한 시스템

소비자가 원하는 배달 장소에 공급 가능한 상점이나 상품을 자동으로 검색 및 주문할 수 있도록 구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CJ홈쇼핑 마케팅
  • 사업을 다각화하며 종합 온라인 유통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고객의 신뢰’야말로 기업의 참 경쟁력이며 수익의 원천으로 생각해 온 CJ홈쇼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 CJ홈쇼핑은 ‘2010년까지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 마케팅 서비스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힘차게 달려갈 것이다. - CJ홈쇼핑 앞에는 항상 ‘최초’가 붙는다. 업계 최초방송 스케줄 공개, 업계 최초 미리 주문 서비스 시행, 업계

  • 유통관리 레포트
  • 주문만으로 모든 영업을 하고 있는데 크게 힘입었다. 유통 코스트를 줄인 덕분에 다른 회사보다 40%까지 싸게 팔 수 있는 것이다. 84년 창업 당시 그가 던진 승부수는 대리점 등 중간상인을 거치지 않고 고객 조립형 컴퓨터를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독특한 전략(다이렉트 판매)이었다.90년대 들어서는 하이테크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며 인터넷을 통한 고객과의 밀착접촉 경영과 맞춤서비스인 원투원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직

  • [재무분석] ㈜ CJ 홈쇼핑 분석
  •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아 각 가정마다 더욱 허리띠를 졸라매는 모습이어서, 경품 하나라도 가계에 보탬이 되는 것으로 준비함으로써 계속해서 구매 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2. 이 불황에. CJ홈쇼핑, 주말 일 매출 110억 달성 (2009.2.2) - CJ홈쇼핑, 2월 1일 ‘디지털 팍팍쇼’ 통해 일 매출 110억 원 달성 - 평소 주말 매출 대비 2배 이상의 성과 가격과 혜택으로 고객 마음 움직여 홈쇼핑 방송에서 하루 종일 단일 회사

  • [가치평가론] CJ O Shopping 기업가치 분석
  • 사업 확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의 자회사인 CJ헬로비전이 내년 6월을 목표로 코스피시장 상장을 추진하고 있어 지분가치에 대한 재평가가 이뤄질 것이란 점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박종렬 HMC투자증권 수석연구원은 CJ오쇼핑이 CJ헬로비전의 보유지분(지분율 46.01%, 1,413만주)을 시장에 매각하지는 않겠지만 시가 평가에 따라 지분가치가 보다 명확해질 것이라며 CJ헬로비전을 포함한 자회사 지분의 가치 상향 여지가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 창업경영론 - 1인 가구를 위한 정보제공 서비스 제안
  • 마케팅 방안9. 운영 구조10. 예상 전망사업 개요최근 1인가구가 급증함에 따라 독신과 골드미스, 기러기아빠, 싱글족, 나홀로족 등 1인 가구의 다양한 유형을 지칭하는 용어도 늘어나고 있다. TV 프로그램 중에도 ‘나 혼자 산다’ 와 같은 프로그램이 방영될 만큼 1인 가구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이러한 현 상황에 주목하여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하였다. 사실 이에 유사한 서비스들인 ‘배달의 민족’, ‘요기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