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시설디자인] 라이스 스토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RiceStory 브랜드 소개
2. 대(對) 고객 Service 이념
3. 시장환경
4. 상권분석
5. 경쟁사 분석
씨젠
더 플레이스
6. 사업내용 및 특성
7. 경쟁력
8. 메뉴소개
9. 점포 Concept
10. 마케팅 계획
11. SYSTEM
12. 설계
13. 개설비용
14. 손익분기분석
15. SWOT 분석
16. 시간흐름에 따른 마케팅 계획
본문내용
1. RiceStory 브랜드 소개

빠른 메뉴 회전율, 불경기에도 강한 가격 경쟁력, 주방장이 필요 없는 간단한 조리 System, 맛있고 몸에 좋으면서 확장성이 강한 메뉴부터 매장 운영 그리고 회계 관리 등 사업 전반의 관리 시스템 통합과 이를 통한 비용절감을 목표로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 대(對) 고객 Service 이념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미래창조
도시 문화 식생활의 선두주자로 신생활 문화창조와 고객의 식생활 개선의 책임
자적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21세기 NEW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



3. 시장환경

외식업계 경기불황의 가장 큰 원인은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나타났다.
외식업 경영주들은 올해 역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기전망이 불투명하며 현재 불황이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외식인들을 더욱 우울하게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금의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인건비 축소 노력이 가장 시급하며 업계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원가축소, 업종 및 업태개발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한편 향후 인기를 끌 업종으로는 한식 전통음식점과 퓨전요리전문점, 유기농 전문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성공사례] 스타벅스(Star bucks) 브랜드파워를 구축한 과정 및 쾌락적, 실용적 관점에 대해
  • 사례」스타벅스 공짜커피 50만개로 기선제압2000년대 콜라전쟁 같다미국 커피 시장을 둘러싼 마케팅전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고 USA투데이가 16일 보도했다. 30년 전통의 커피 전문업체 스타벅스가 테이크 아웃 커피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인 맥도날드가 고급 원두 커피를 내놓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맥도날드는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내놓고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에 도전장을 냈다. 던킨 도너츠의

  • 한식의 세계화 -한식당 프랜차이즈(프랑스)
  •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맛 볼 수 있도록 식품가공산업의 기반 구축이 필요하다. ➄ 교육 인프라미국 등 각국의 요리전문 대학, 학교 당국자 교수 학생 등을 초청하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교육 내지는 국제적 포럼 등 행사를 통해 한식 요리가 정규과정에 채택 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외국요리 전문대학과 한국요리전문대학 간 교류 확대 필요하고 해외에서 교민들이 운영 중인 한식당의 체계적 교육 및 지원 필요 하다. 즉 선행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사례에서 찾을 수 있다. 수십 년 동안 한국 어린이의 친구 ‘미미’를 만들어온 기업 ‘미미월드’는 장난감은 각국 고유의 문화&감성과 잘 맞아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단순한 인형이 아닌 어린이들의 친구로 인식될 수 있는 스토리를 만들었다. 또한 미미에게 직접 편지를 써서 회사로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답장을 쓰고, 미미와 통화하고 싶다며 미미를 바꿔달라는 어린이들의 전화를 받는 전담직원까지 둘 만큼 ‘친근감’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주목 받는 프랜차이즈 기업
  •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블랙 스미스’라는 레스토랑을 오픈 하면서 여러 방면의 외식 업태 오픈으로 외식 기업의 멀티 브랜드로서의 성장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는 추세이다. Ⅳ. 부록1. 참고문헌 및 출처- http://blog.daum.net/xena21c/122- http://cafetero.co.kr/80154810664- http://www.cyworld.com/h0pe2jg0/6268823- http://ask.nate.com/knote/view.html?num=3272698- http://ryanplee.blog.me/140107629674- http://www.caffebene.co.kr/- http://www.bbq.co.kr/- http://www.istarbucks.co.kr/- http://www.kfckorea.com/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 사례에서 찾을 수 있다. 수십 년 동안 한국 어린이의 친구 ‘미미’를 만들어온 기업 ‘미미월드’는 장난감은 각국 고유의 문화&감성과 잘 맞아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단순한 인형이 아닌 어린이들의 친구로 인식될 수 있는 스토리를 만들었다. 또한 미미에게 직접 편지를 써서 회사로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답장을 쓰고, 미미와 통화하고 싶다며 미미를 바꿔달라는 어린이들의 전화를 받는 전담직원까지 둘 만큼 ‘친근감’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