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호텔의 서비스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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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호텔서비스의 성격과 구성요소
호텔서비스의 질 관리
호텔서비스의 관리과정
호텔의 고객서비스 프로그램
본문내용
1절 호텔서비스의 성격과 구성요소
호텔서비스의 성격

서비스란 판매를 위해 제공되거나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준비되는 제반 활동, 편익, 만족

호텔서비스상품은 서비스 제공자의 인품과 태도, 서비스 경험과 숙련도 등이 상품의 일부를 구성하게 되며 호텔서비스는 이러한 구성요소에 의해 서비스 질 관리가 가능

호텔서비스의 성격은 구성원들의 서비스 의지가 고객지향적일 때 고도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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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각했던거보단 원하던 자료가 아니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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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03.28 23: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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