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나이키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나이키의 공식적 명칭
2. 나이키의 기업 모토와 로고
3. 나이키의 로고인 스워시(Swoosh)
4. 나이키 연혁
5. 나이키 CEO
6. 한국 나이키
7. 나이키의 전략 분석
8. 나이키의 Globalization
9. 나이키 광고와 켐페인
10. 나이키 경쟁자의 상황
11. 나이키의 성공 이유
본문내용
1. 나이키의 공식적 명칭 Nike(나이키) - 지속적인 신기술개발을 통한 첨단 디자인과 제품 품질력 향상에 중점을 둔 스포츠 전문 글로벌 브랜드. 2. 나이키의 기업 모토와 로고There is no finish line (결승선은 없다) Just do it (한번 해봅시다)I can (나는 할 수 있다)세 개의 모토에서 공통적으로 도전 정신을 느낄 수 있다. “용기, 결단, 열정”을 지닌 기업 NIKE이 또한 기업의 정신과 제품의 특성이 일치함을 볼 수 있다.

3. 나이키의 로고인 스워시(Swoosh) 나이키의 상징 나이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에서 나온 말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한 것 이 여신 니케의 날개를 표현한 것으로 열정적인 스포츠의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한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별에 따른 소비자행동 연구 설문지를 통한 마케팅조사 보고 및 분석
  •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Ⅱ 선행 연구의 고찰2-1 마케팅 조사의 의의 2-2 마케팅 조사 방법2-3 성별차이에 대한 이론적 논의2-4 연구문제Ⅲ Sample 연구3-1 분석방법3-2 조사개요 및 과정3-3 조사결과 차트Ⅳ 결과분석4-1 성별에 따른 의류 구매행동의 차이(연구문제 1)4-2 의류 구매 행위에서의 각 성별의 차별적 행동 특성 (연구문제 2)4-3 마케팅 시사점 (연구문제 3)Ⅴ 성별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5-1 여성을 위한 나이키, Nike Godd

  • [작지만 강한나라 네널란드] 작지만 강한나라 네널란드
  • 1. 신용과 신뢰를 바탕으로 형성된 튼튼한 시민 의식과 신용 사회이다. 2. 정치와 경제적 문제를 분리하여 철저하게 국익과 실익을 우선하는 발상이다.3. 한국은 아시아 통합경제시장을 염두에 두고 아시아 단일 통화에 대한 구체적 비전과 투명한 원칙을 세워야 한다.4. 세계화한 언어 수준과 세제, 행정 등 외국기업주를 위한 최적의 조건으로 외국 자본을 유치해야 한다5. 세계를 바라보는 글로벌 경영 의식노동 정책으로부터 한 수 배우는 영국노

  • 광고학]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 전략의 특징과 사례 2.2통합마케팅 전략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일관성 있는 메시지 전통적인 오프라인 광고와 디지털 광고 소셜 미디어 1. : ,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복합적인 소비자 접점을 만들고 공통된 메시지 PR를 전달합니다.상호 보완적인 영향력 마케팅 활동 간 상호 연결 및 상호 의존성의 원리에 2. :입각하여 서로에게 영향력을 높여주는 상호 보완적인 전략을 수립합니다 , .효율적인 자원 활용 통합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

  • 마케팅 개론 레포트
  • 사례* 사례) A. C. Nielsen Korea와 한국갤럽의 특수조사1. A. C. Nielsen Korea - 소매점 조사 2. 한국갤럽 - 옴니버스 조사와 Brandex 마케팅 조사의 주체1. 마케팅 조사의 수행주체1). 마케팅 조사 부서를 둔 대형 기업2). 마케팅 조사 전문 기관3). 대학의 연구소4). 기타 비영리기관2. 마케팅 조사의 활용주체1). 소비재의 제조업체2). 산업용품 제조업체3). 유통기관4). 매체 또는 경영 서비스 기관5). 비영리기관마케팅 조사자와 마케팅 관리자1. 마케팅 조사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 삼성 휴대폰독일사례 중심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목 차━━━━━1. 서 론2. 삼성전자의 개요3. 애니콜의 성장과정4.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5.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6. SWOT 분석7. 마케팅 믹스8. 포지셔닝 전략9. 결 론11571015182526서 론26 -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