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이마트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마트의 CEO는 누구?
E-마트의 성장과정
E-마트의 VISION
E-마트의 MISSION
-E마트 외부환경분석
E-마트-7S분석
E-MART 가치사슬 분석
E-MART 핵심역량 평가사례
E-MART의 주요 가치사슬의 중요도와 경쟁 우위
E-MART SWOT분석
E-MART 강점/약점요인
E-MART 전략제안 사례
E-MART 가치사슬 분석
경영전략
중국 진출 전략
중국시장 진출 성공 노하우
본문내용
E-마트의 MISSION
글로벌 초일류 기업을 향하여
초 일류경영자와 종업원
고 객지상주의 경영
프 로세서의 효과적인 관리와 통제
인 간존중의 경영과 기업 윤리

E-MART의 경영전략
안정전략 vs 성장전략
-수익성을 유지 획득
-중국진출:적극적이고 성장전략적인 활동 요구
-SSM에 준하는 차별적 크기의 마켓 요구

내부 시설의 차별화
-에스컬레이터 폭 확장
-검색프로그램 설치
-카트 안전장치 설치
-어린이의 안전을 위한 시설의 안정성 보강

참고문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