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론] 현대자동차 투싼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대 자동차 투싼
2. 선정이유
3. 환경분석
4. 매체목표
5. 매체전략
본문내용
현재상황
경유가격
인상
경제성
요구
기존보다 약 4% 정도 연비 개선
국내 SUV 모델 중 가장 높은 13.1㎞/ℓ실현 (2천cc 디젤 2륜 자동변속기 기준)
연비, 디자인 등의 제품 개선 노력과 함께 신규 광고 런칭, 프로모션 강화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한 판매 확대에도 적극 나설 계획

국내 자동차 시장분석

레저형 차량 중 현대 싼타페, 기아 스포티지에 이어 3위의 판매량 기록
소형 SUV차량 중 대우 윈스톰과 르노 QM5가 바짝 뒤를 따라오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르노삼성자동차 sm 여성마케팅전략(여성전용자동차)
  • SM Sherior 그녀를 황제같이“여인 천하 거부할 수 없는 흐름”설계에서 마케팅까지. “ 女心잡아라 ”-지난달 출시 이후 신차 돌풍을 주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은 판매 초반, 여성 계약자 비중이 전체의 30%를 넘어 화제가 됐다. 전통적으로 SUV는 큰 차체와 강인한 외관으로 그동안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져 왔기 때문에 여성 계약자 비중이 이처럼 높은 것은 이례적이다.- 국민일보 4 / 9 -# 마케팅 문제의 인

  • [티저광고] 대학생들의 티저광고에 대한 태도와 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
  • 광고에 대한 태도 2)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을 알아보고자 한다. 이를 토대로 이 연구는 티저광고가 구매욕구로까지 이어지는가와 그렇게 되기 위해서 어떤 전략이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4. 연구가설‘티저광고가 흥미를 끄는 건 사실이지만, 여러 가지 면에서 다른 광고보다 반드시 뛰어난 효과를 가지는 것은 아니다’라는 가설을 전제로 티저광고란 무엇이고 그 효과는 어떠한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여론조사를 통해 여러 각

  • [전략경영론] FTA 체결에 따른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전략
  • FTA 체결에 따른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전략목 차- 서 론- 본 론Ⅰ. 한미 FTA가 자동차 산업에 미치는 영향1. 자동차 부문의 FTA협상 결과 요약2. FTA 체결 이후 미국 시장의 자동차 산업분야 예상 효과3. 한미 FTA에 따른 현대자동차의 기회와 위기Ⅱ. 현대 자동차의 내부 역량 분석1. 강점/약점2. 생산라인 부문 내부 역량3. 인사관리4. 서비스5. 마케팅 전략Ⅲ. 미국 자동차 시장분석과 한미 FTA에 따른 향방 1. 미국의 자동차 생산 현황2. 미국의 브랜

  • [글로벌 마케팅] 렉서스 한국 시장 성공전략
  • 론에서는 간단하게 글로벌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 세계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월마트가 한국 시장에서 실패하고 철수한 사례와 안방에서의 싸움을 승리로 이끌고 해외로 진출하는 이마트를 비교하였다. 그리고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세계 시장을 정복한 렉서스가 한국 시장에서도 성공한 사례와 한국의 글로벌 기업인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마지막으로 글로벌 광고전략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글로벌 시장에 대해

  • [기업가정신]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에관한 연구
  • 목차Ⅰ.서론Ⅱ.본론1.현대자동차 기업개요1-1.회사소개1-2.연혁1-3.경영전략1-4.매출현황 보고2.자동차 산업환경분석2-1.Porters Five force model2-2.소비자 욕구환경2-3.환경변화요인2-4.동태적 변화2-5.산업매력도2-6.경쟁자 분석2-7.수요자 분석2-8.공급자 분석2-9.대체제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분석3-1.SWOT3-2.생산라인 부문3-3.인사관리3-4.서비스3-5.마케팅 전략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분석4-1.STP 전략4-2.브랜드 전략4-3.상품전략4-4.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