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태론] 네이트온(NateOn) 성공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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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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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 1. 연구목적
2. 메신저의 정의
Ⅱ. 본론 : 1.Nate On 마케팅 분석
1) 기능적측면
2) 광고적측면
3) 디자인적측면
2. 설문 결과 분석
Ⅲ. 결론 : 1. 연구결과
2. 참고사이트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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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메신저의 정의
즉시 전달한다는 의미로 인스턴트 메신저라고도 함
시초 : 1996년 미국의 아메리카온라인(AOL)의 버디리스트 서비스 1997년에 실시간 대화기능을 추가
우리나라에는 1998년 디지토닷컴이 처음 소개됨
인터넷에 접속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응답이 실시간으로 이루어 질 수 있음
기능 : 채팅과 음성채팅지원, 대용량의 동영상 파일, 문자메시지 전송 가능, 뉴스나 증권, 음악 정보 등의 멀티 서비스 제공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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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eOn - http://nateonweb.nate.com
* MSN (Korea) - http://www.msn.co.kr
* ET News - http://www.etnews.co.kr
* 코리안클릭 - http://www.koreanclic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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