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태론] 네이트온(NateOn)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1. 연구목적
2. 메신저의 정의
Ⅱ. 본론 : 1.Nate On 마케팅 분석
1) 기능적측면
2) 광고적측면
3) 디자인적측면
2. 설문 결과 분석

Ⅲ. 결론 : 1. 연구결과
2. 참고사이트
본문내용
2. 메신저의 정의
즉시 전달한다는 의미로 인스턴트 메신저라고도 함

시초 : 1996년 미국의 아메리카온라인(AOL)의 버디리스트 서비스 1997년에 실시간 대화기능을 추가

우리나라에는 1998년 디지토닷컴이 처음 소개됨

인터넷에 접속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응답이 실시간으로 이루어 질 수 있음

기능 : 채팅과 음성채팅지원, 대용량의 동영상 파일, 문자메시지 전송 가능, 뉴스나 증권, 음악 정보 등의 멀티 서비스 제공
참고문헌
NateOn - http://nateonweb.nate.com 


* MSN (Korea) - http://www.msn.co.kr


* ET News - http://www.etnews.co.kr

* 코리안클릭 - http://www.koreanclick.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K 싸이월드 M&A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1) 컨텐츠 유료 이용에 대한 인식 개선2001~2002년 초까지 ‘닷컴거품론’이 등장하였던 가장 튼 요인은 인터넷 컨텐츠는 무료라는 사용자 인식의 만연이었다. 비록 선발 포털사업자들이 상당한 규모의 고정 고객수를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컨테츠의 유료화라는 난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막연한 장밋빛 전망을 바탕으로 큰 규모의 CAPEX를 집행 하였던 사업자들의 적자폭은 점점 악화되었던 것이다. 그후 게임/아바타의 유료화가 성공을 거두고, 인

  • [국제경영] SK 커뮤니케이션즈 해외시장진출 -중국시장진출
  • 론싸이월드는 구전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라고 볼 수 있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미니홈피가 개설되고 사용되어지면서 친구와 친구 그리고 또 친구의 친구 이런 방식으로 미니홈피 열풍이 주도되어 왔다. 유행은 시간이 지나면 흘러가게 마련이다. 현재 싸이월드가 『페이퍼』서비스 등과 같이 미니홈피 서비스를 여러분야로 확장시키고 있는 것은 이런 현상을 이미 파악하고 있고 그 대안으로서의 서비스 확장이라고 볼 수 있다. 더군다나 다

  • [2등 기업의 경영전략과사례연구 분석] 2등 기업의 경영전략과사례연구 분석
  • 성공 요인 중 가장 핵심적인 것은 유통 채널의 다변화이다. 박카스는 이미 수십 년간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약국을 통해서만 유통되고 있었다. 이런 약점을 공략하기 위해 비타500은 약품 성분을 쓰지 않고 슈퍼마켓, 할인점, 편의점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였다. 이에 동아제약은 성분을 일부 바꾼 ‘박카스에스’를 식품으로 허가받아 슈퍼마켓 등에 유통시키려 했지만 기존 약국들의 반발로 무산되고 말았다. 1등 기업으로서 장기간 협력관계를 유

  • [경영학] 우리나라 기업의 고객만족경영에서 문화적 가치의 속성 -SK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 `정`
  • 론/무역경영사(2008)/강병서/53p4. 「雅歌 :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민음사(2002)/이문열/7~8p5. 정,체면, 연줄 그리고 한국인의 인간관계/김영룡/한나래 출판사(1995)6. International dimensions of organizational behavior/Nancy J. Adler/Thomson South-western7. 자아를 잃어버린 현대인/Rollo May 8. 청소년 소비자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이용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안지언/울산대 교육대 학원 석사논문/2006※첨부자료 설문지 조사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대학교에 소속된 학

  • 싸이월드의 인기요인 분석 및 지속적인 성장방안
  • 론하고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가진 사람의 의견을 경청한다.8. 혁신 : 우리는 결코 모방제품 ( Me-too-Product )을 만들지 않고, 우리가 만드는 서비 스는 어떤 면으로든 혁신적이어야 한다.9. 사회적 책임 : 커뮤니티 서비스는 현실생활을 지원하는 또 다른 공간이므로 사회적 책임 감을 가지고 현실의 삶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정책을 선택한다.5.싸이월드의 성공요인싸이월드의 성공 이유를 관음증이라는 측면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것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