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이유
기업소개
시스템
재무·재표
서비스
비즈니스 전략
환경분석
SWOT
STP 전략
마케팅 4P Mix
제안
Conclusion
본문내용
1)운영 시스템
본사 직영의 점주제
임직원의 미국 본사 교육
지역본부장
지분 투자 요구
2) 직원 교육 시스템
시간제 직원
인터넷 지원 → 면접 → 서비스 적성 테스트
Basic Service Point 10
Food show
경남정보대, 영남이공대 ‘아웃백학과’
3) 진급 시스템
Operating Partner
Managing Partner
Kitchen Manager
Restaurant Manager
-----------------
Assistant Kitchen Manager
Key Outbacker
Server, Dish
AKM, Key Outbacker 선발
점주의 권한으로 발령
Manager 선발
Outbacker → 점주 추천 → OP심사, 적성검사 → 본사 승인 → MIT 교육 → Manager
MIT 교육(Managing In Training)
주방 2개월, 홀 2개월
기간 내 평가 → 보고서 작성


참고문헌
http://outback.co.kr/
http://dart.fss.or.kr/
http://brandstock.co.kr/
http://www.nso.go.kr/
http://kin.naver.com/
http://news.naver.com/
http://blog.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산업의 이해] 관광산업의 이해 - 기말고사
  • 마케팅 및 홍보, 이벤트⇒ 학습평가@ 테마파크의 분류기준은 무엇인가?지역여건에 따른 공간적 기준, 개발컨셉 및 시설에 따른 주제별 분류@ 테마파크의 유형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동식물테마파크, 자연리조트테마파크, 역사테마파크, 어뮤즈먼트테마파크★15주 1교시1. 카지노의 개념▷ 역사적 개념- 카지노란 도박․음악․쇼․댄스 등 여러 가지 오락요소를 갖춘 집회장이라는 의미- 이탈리아어 카자가 어원으로, 르네상스시대 귀족이 소유

  • 레스토랑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경영관리의 고찰
  • 전략에 관한 연구 국회도서관유창연 저 | 영산대 호텔관광경영대학원 발행, 호텔관광학 전공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및 개선방안 연구 이진아 저 | 단국대 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프랜차이즈형 레스토랑의 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 한혜정 저 | 경기대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발행, 외식벤처창업 전공패밀리 레스토랑의 차별화 전략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한가현 저 | 한양대 산업경영대학원 발행, 시각정보디자인 전공피

  • 외식산업의 인력난
  • 부족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누구나 탐내는 인력보다 아직 미개척 노동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다각화 전략이 필요하다. 이미 글로벌 선진기업들은 고령자, 퇴직자, 장애인 등 인재확보 시장을 다각화 하여 그 대상을 폭넓게 가져가고 있는 추세다.대표적으로 글로벌 노동시장의 우수 인력을 확보하거나 여성인력을 집중공략하는 방법이 있다.목차1.인력난의 정의2.외식업계의 인력난3.외국의 인력난 사례4.인력난 극복 사례5.결론(해결방안)

  • [외식산업] 체인레스토랑의 경쟁우위 요인에 관한 연구 - SWOT & 5P 분석을 중심으로
  • 마케팅, 학현사, pp. 383-385. 2001.이승주, 경영전략 실천 매뉴얼, (주)시그마인사이트컴, pp. 84, 1999.임붕영, 서비스 쿠테타, 형성출판사, pp. 24-28, 1999. 최대웅, “한국 외식 산업의 생존 전략”, 월간 식당, p. 102, 1997.Strianese, J. Anthony, Dining Room and Banquet Management, Delmar Publisher Inc. p.5, 1989.Johnson, E. M., The selling of Services, in Handbook of Modern Marketing, Bull Victor, ed., McGraw-Hill, Co. 1990.Khan, M. A., Concepts of foodservice operations and management, Van Nostand Reinhold,op. cit. 1991. John,

  • [광고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광고마케팅및전략
  • “Outback steakhouse의 광고마케팅”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Ⅲ. 결 론1. 아웃백 소개2. 아웃백 마케팅 전략3. 아웃백 경쟁사4. 아웃백 성공요인5. 아웃백 발전방안Ⅰ. 서론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000~2002년 패밀리 레스토랑 성장률 1위- 주변에서 가장 찾기 쉬운 패밀리 레스토랑- TV광고를 통해 가장 열심히 홍보하는 패밀리 레스토랑과연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을 사로 잡았을까??그들이 가지는 한계점과 개선점은 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