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니사 PSP 실패요인 분석 및 향후발전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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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설정 동기 및 목적
2. PSP 소개
3. PSP의 현재 상황 분석(STP분석)
4. PSP의 실패 요인
1) 내부적 요인
2) 경쟁사
3) 소비자
5. PSP 판매 증대 전략
본문내용
P S P 소개
PlayStation(고정형 가정용 게임기):
1996년부터 인기를 끌어 2004년 전세계 누적 출하량 1억대 기록.
PlayStation2(고정형 가정용 게임기):
2000년 발매 시작, 발매 3일 만에 90만대가 넘는 출하, 2002년 전세계적으로 3000만대 출하, 당시 누적 출하량 7000만대가 넘은 PS와 호환가능.
PSP( PlayStation Portable): 일본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에서 만든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2004년,2005년에 각각 일본과 한국에서 발매 되기 시작
-고화질의 화려하고 수준 높은 3D그래픽& 넓은 스크린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
-게임, 동영상, MP3, 사진, 인터넷, 영화 등의 다양한 기능 제공
게임산업의 독보적인 위치 차지 기대, 그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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