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마케팅사례] 마케팅성공사례
한, 서비스 기업의 입장에서도 가시적인 것들이 비가시적인 것들보다 관리하기가 쉽다. 물론 서비스는 인적자원의 노력과 비인간적인 자원들의 상호작용으로 품질이 나타나지만 인적자원의 노력에 대해서는 관리가 어렵다. 그러나 비인간적 접촉에 관련된 시설, 분위기 등은 서비스 기업의 기준에 의거하여 통일하기 쉽다.모든 것을 종업원에게만 의지하려는 인적자원의 서비스 제공의 한계를 피하는 기본으로 비인간적인 접촉의 관리가 무엇보다도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자원부 장관상(대상) 수상- 숙면 유도 장치가 구비된 안마의자 특허 등록 완료-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2012년- 과학기술공제회로부터 100억원 자금조달- 직영전시장 송파점 외 3개 전시장 추가 오픈2010년- 서울시장상 수상(모범기업)- 수면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 출시2009년-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 출시- 중국 웬조우 소재 JIERLY사와 년 120만불 한도로 90일여신 계약- 기술개발 협약체결(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센터)2008년-
-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비스마케팅
호텔을 소유하고 있다.(2006~2009)2009. 07 한무개발 주식회사, 파르나스 호텔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9.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4년 연속 1위 2008. 12 2008 NCSI (국가고객만족지수) 전체 산업 부문 1위 2008. 12 2008 베스트 브랜드 - Luxury 호텔 부분 수상 (코리아 헤럴드) 2008. 12 2008 베스트 브랜드 - 아시안 라이브, Trend 레스토랑 부분 수상 (코리아 타임즈) 2008. 11 위해 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연속 3년 100점 획득 2008. 09 2008 인적자원개발 우수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4-10. 호텔 웨딩을 통한 스타포인트 제공5. Starwood 그룹 비전과 및 인적자원관리5-1. Starwood 비전5-2. Starwood 인적자원관리 5-3. 프릿츠
- [경영학]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호텔, 공중전화에서도 모든 형태의 메시지를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능으로는 전화를 이용한 음성메일 송수신, 음성처리 기술을 이용한 음성게시판, 이동통신 문자메시지 전송 (메일 착 수신 확인), 개인 E-mail이 없는 사용자를 위한 web mail box제공, 일반 VMS(음성사서함) 기능 기본 내장. FAX Server 기능이 있다.e- CRM (electronic CRM) 기술- 우리가 알고 있는 CRM 즉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여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