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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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eople, P-Evidence, and Process
효과적 서비스마케팅믹스의 관리
E-Mart Vs 대구백화점
Empowerment
본문내용
사람, 물리적 증거, 그리고 과정이란 새로운 요소가 왜 마케팅 믹스에 포함되는지 논의하라.
어떻게 고객들에게 이 요소들을 소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가?

Process

제공 서비스를 표준화할 것인지 맞춤화할 것인지, 고객의 참여를
어느 정도 유지할 것인지에 대한 의사 결정 변수인 서비스 제공 과정
서비스는 제품의 전시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공에 앞서
소비자에게 견본제시가 불가능함..
서비스의 제공 과정에는 어느 정도 인간적인 교류가 필요함.
제공자와 이용자 간의 즉각적인 상호작용과 그에 따른 의사결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는 그 과정이 또한 무척
중요한 변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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