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eople, P-Evidence, and Process
효과적 서비스마케팅믹스의 관리
E-Mart Vs 대구백화점
Empowerment
- 본문내용
-
사람, 물리적 증거, 그리고 과정이란 새로운 요소가 왜 마케팅 믹스에 포함되는지 논의하라.
어떻게 고객들에게 이 요소들을 소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가?
Process
제공 서비스를 표준화할 것인지 맞춤화할 것인지, 고객의 참여를
어느 정도 유지할 것인지에 대한 의사 결정 변수인 서비스 제공 과정
서비스는 제품의 전시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공에 앞서
소비자에게 견본제시가 불가능함..
서비스의 제공 과정에는 어느 정도 인간적인 교류가 필요함.
제공자와 이용자 간의 즉각적인 상호작용과 그에 따른 의사결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는 그 과정이 또한 무척
중요한 변수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