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마케팅]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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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분석
상황분석
프로모션 분석
IMC 진행방향
본문내용
시장 상품 분석 & 자사제품
제품명 : 처음처럼(두산)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암반수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판매량
- 06년 7월 15일,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11%, 서울·수도권 21% 점유율 상승

소비자 분석 &주제 선정 배경
(남자의 과반수 )

참이슬F주세요(4) 많다.(여자의 과반수)
참이슬F(4)+참이슬(2)(47.5%) >소주한병주세요(1)

처음처럼주세요(3)는 단 10%
이미 주문부터 4배이상 차이가 난다. (점유율과 유사)


뭐줄까요라는 질문
참이슬주세요(2+4)
(대상-전 자료 1번그룹)

즉 소주한병주세요의경우에도 참이슬을 시키는 비율이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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