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마케팅]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상황분석
프로모션 분석
IMC 진행방향
- 본문내용
-
시장 상품 분석 & 자사제품
제품명 : 처음처럼(두산)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암반수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판매량
- 06년 7월 15일,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11%, 서울·수도권 21% 점유율 상승
소비자 분석 &주제 선정 배경
(남자의 과반수 )
참이슬F주세요(4) 많다.(여자의 과반수)
참이슬F(4)+참이슬(2)(47.5%) >소주한병주세요(1)
처음처럼주세요(3)는 단 10%
이미 주문부터 4배이상 차이가 난다. (점유율과 유사)
뭐줄까요라는 질문
참이슬주세요(2+4)
(대상-전 자료 1번그룹)
즉 소주한병주세요의경우에도 참이슬을 시키는 비율이8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