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기업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기업전략
3.사업부문
- 본문내용
-
1.기업개요-연혁
1987년 코냑으로 유명한 Moet Hennessy사와 가죽제품 Louis Vuitton사의 합병
합병직후 패션, 화장품, 시계 및 보석류에 진출
1997년에는 유통시장으로 영역 확장
생산비용을 최대한 줄이고 광고에 투자하는 경영기법→이전보다 수십 배의 가치를 지닌 명품 브랜드로 재탄생
1.기업개요-CEO
▶CEO 베르나르 아르노
1984년 크리스찬 디오르 향수 부문을 인수→모든 경영권을 넘겨받을수 있었지만 가장 유망한 향수부문만 선별, 인수
가족 기업 형태의 경영→주식인수를 통한 공경적 미국식 경영방식
합병후 명품 브랜드들은 이전보다 수십 배의 시장가치를 지닌 세계적 브랜드로 재탄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