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삼성 센스 노트북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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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현재노트북 시장은
지금SENS의 위치는
그러나방심해서는 안 된다
우리의 경쟁사X-Note의 전략은?
한편저가 노트북이 등장 하면서
그렇다면SENS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하지만소비자들은…
그렇다면 어떻게이 상황을 극복할까. Part Ⅰ
노트북…소비 양극화 현상?
왜 고급 이미지로나아가야 하나?
그렇다면 어떻게이 상황을 극복할까. Part Ⅱ
‘노트북’과 ‘친환경’과연 어울릴까?
친환경 전략으로
국내 최고의 기업 삼성만이 가능한친환경 전략
Communication 목표
Communication Concept
TV 광고_여자 편 #1
TV 광고_여자 편 #2
TV 광고_여자 편 #이미지
TV 광고_남자 편 #1
TV 광고_남자 편 #2
TV 광고_남자 편 #3
TV 광고_남자 편 #이미지
인쇄광고
인터넷 광고
Promotion_1
Promotion_2
Promotion_3
Time Table
본문내용
우리의 경쟁사
X-Note의 전략은?
Extreme, Expert, Exciting
역동적이면서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의미의
‘X’ 마케팅
Do X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라이프

파워풀한 성능과 세련된
이미지 강조
현대적이면서 역동적인
마케팅의 X-Note


그렇다면
SENS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That’s it’의 줄임말
트렌드를 이끄는 주요 키워드
미국의 패션잡지 ‘VOGUE’에서
‘It Girl’이라 표현한 후, 가방, 신발
등으로 파생되어 확산되고 있다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최고의 노트북이라는 의미.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소비자들 겨냥
감성적인 소비에 무게를 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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