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의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망(A+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의 성공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기본적인 것부터 4P, STP, SWOT 분석까지 상세히 조사분석하여 발표한 에뿔 파포입니다. 조별 보고서로 제출한거라 자료 내용, 구성 , 편집상태 모두 정성드레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꺼에요~ 물론 교수님께도 좋은 평가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차
I. 서 론
1. 아디다스 소개
2. 아디다스 역사
3. 아디다스 유래

II. 본 론
-아디다스 마케팅 전략 분석-
1. 외부환경 분석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 분석

결 론
1. 향후전망
2. 발전방안
본문내용
1. 아디다스 소개
전 세계적으로 나이키와 더불어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아디다스는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로 스포츠 산업이 더욱 각광받기 시작할 무렵 그에 뒷받침을 해줄 만한 사업으로 스포츠 마케팅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스포츠 산업 업종 중 하나인 아디다스 같은 경우에는 경쟁업체와는 달리 인기종목과 비인기종목을 가리지 않고 고른 종목에 투자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증대시켰으며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켰다. 80여년 동안 독일에 하나의 본사와 전세계적으로 지사를 형성하여 세계 모든 스포츠 부문에서 신발과 의류를 제공해 온 아디다스는 오늘날 매출이 EU 5.8 billion(6조 7860억원), 순이익이 EU 182million(2129억원)에 달하고, 아디다스 살로몬은 세계 스포츠 산업과 가장 광범위한 제품 군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리더이다. 우리나라에도 한국아디다스가 설립되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좀 많이 아쉽네요.
  • joker***
    (2014.06.14 20:58:20)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산업론] 국내 스키 리조트 분석
  • 분석(손익 계산서 및 대차 대조표 분석) 4)     수익성 분석5)     주 고객층(수요시장 분석)6)     레크리에이션 활동(부대시설 보고)7)     계절성(계절별 전략)8)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9)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10)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태도(인구 통계학적 분석) 부록) 엘리시안 강촌 인터뷰6.   결론 및 제언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 전망4)     제언7.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전망하고 있다. 이밖에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지금까지 해왔던 마케팅 전략과 그로인한 영향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두 기업을 채택하였다. 1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NIKE /스우쉬(swoosh) 로고 : 단순함, 강렬함, 상징성1. PRODUCT (제품)먼저 나이키의 4p중 하나인 Product는 신기술을 접목시킨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 점유율이 낮은 축구 시장과 골프 시장을 중심으로 경쟁을 하며, 매출액의 10%에 달하는 막대한 연구개발비를 투자하고, 또한 전통적

  • [리복 마케팅케이스 연구] Reebok 리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복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및 향후전망분석앞으로의 리복은 현재 펼쳐지고 리복의 최첨단 기술을 보여주는 퍼포먼스 라인위주.인수합병이라는 이슈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재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진행라이프스타일과 클래식 여성 피트니스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과 더불어 리복제품의 충성고객을 확보하는데 이바지 하여야 한다.그러기 위해선 리복의 강점인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한 틈새시장을 공략해야 한다. 또한 얼루어 그린 캠페인

  •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전망연구 PPT
  • 소개2. 아디다스 SWOT분석3. 아디다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아디다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그 외 마케팅활동(1) SNS마케팅(2) Grassroot 마케팅(3) 공격적인 마케팅(4) 레트로 마케팅(5) 캠페인 마케팅6. 아디다스 향후전망CONTENTS1. 아디다스 기업소개아디다스(Adidas)라는 브랜드 이름은 창립자인 아디 다슬러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아디다스(Adidas)는 신발 및 스포츠웨어 제조업체이다.아디다스(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론]국내 편의점산업 현황 및 GS25의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1) GS25의 선정 이유2. GS25의 기업소개(1) GS리테일과 GS25의 기업소개3. 편의점 업계의 현황4. 2008년도 편의점 산업의 전망(1) 소비시장의 여건과 주요 소매 업태별 전망(2) 예상 점포수(3) 예상 매출액(4) 향후 10년 편의점의 예상 산업 규모5. GS25의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GS25의 성공전략(1) 업종 및 업무의 특징(2) 우량점포 중심의 점포 개발 전략(3) 고객 만족 극대화(4)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