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악마의유혹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악마의유혹 제품 소개
- 제품소개(캔, 컵, 병)
- PMO인증

2. 악마의유혹 광고 전략

3. 프렌치카페 악마의유혹의 수출현황

4. 전체 국내 컵커피 시장과 경쟁사
- 국내 컵커피 시장
- 컵커피 시장 경쟁사

5. 프렌치카페 악마의유혹 `미투(me too)` 제품에 대해서
(문제점이 될 수도 있음)

6. 느낀점
(국내 커피시장의 향후변동 사항에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내놓아야함 또한 경쟁사들과의 비교분석)

본문내용
1. 악마의유혹 제품 소개

- 제품소개(캔, 컵, 병)



제품종류: 카페오레, 카푸치노, 모카쵸코, 헤이즐넛, 카라멜 마키아또, 에스프레소 골드
제품용량: 200ml 컵



제품종류: 카페오레, 카푸치노, 카라멜 마키아또
제품용량: 250ml 병



제품종류: 카페오레, 카푸치노, 헤이즐넛
제품용량: 175ml 캔




제품특징

갓 뽑아낸 원두커피의 향과 신선한 우유의 부드러운 맛

고급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커피 고유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프렌치 로스트 방식으로 볶아 그립식으로 추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고급 커피입니다.

ㆍ거리의 커피음료 패션을 이끄는 <프렌치카페> 는 부드러운 우유맛과 커피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테이크 아웃형 용기의 커피음료 제품입니다.

ㆍ기호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ㆍ달콤한 악마의 유혹처럼 뿌리칠 수 없는 프랑스식 고급커피 <프렌치카페> 를 취향에 맞게 즐겨 보십시오.


◆ 프랜치카페

남양유업의‘프랜치카페’는 기존 컵커피와 달리 커피 본래의 맛에 충실한 프랑스식 테이크아웃형 제품이다.
메인네임 앞에 붙는 악마의 유혹이란 헤드카피는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가을동화에서 열연한 원빈을 모델로 제작한 CF는 비장하면서도 장중한 맛을 풍기며 이제품의 인지도를 빠른 시간내에 확산시킨 비결이 되고 있다.
프랜치카페는 아라비카 고급원두를 사용하여 향과 풍미가 뛰어나다. 커피 고유의 맛을 잘 살릴 수 있는 프렌치 로스트 방식으로 볶아 드립식으로 추출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프렌치 카페(French cafe) 카페 믹스 마케팅전략
  • 카페믹스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FILE:ppt/slides/slide30.xml선정동기/기업소개전략적 분석기존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제안제품혁신해외공략STP / 4P MIX기타 전략 제안제품혁신친 환 경 소 재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FILE:ppt/slides/slide31.xml물 조절 가이드라인으로물 양 조절과 커피 맛을 동시에!선정동기/기업소개전략적 분석기존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제안제품혁신해외공략STP / 4P MIX기타 전략 제안물 조절 가

  • [마케팅] 커피믹스 시장 분석 및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의 마케팅 전략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 SWOT 분석을 통해 현재 시장 상황을 알아보자.Opportunity• 식품업계 시장의 웰빙바람 →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Strength• 무지방 우유 첨가 • 개별 질소포장• 소비자 Needs 파악• 스타마케팅(강동원, 김태희)Weakness• 제품차별화 위한 비용증가• 남양유업의 이미지Threat• 이미 과포화인 커피시장• 1위 기업의 독점체제* 2010년 12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출시당시 기준.결론: ST 상황첫번째 기사는 S

  • [마케팅] 프렌치카페 카페 믹스 vs 맥심 비교분석 및 마케팅
  • 프렌치카페 악마의 유혹 83% 의 인지도마케팅 제안2. 현재의 Opportunity 분석과 이용▶ 현존하는 커피믹스 제품의 다양성 부족‘다방 커피’로 획일화 된 커피믹스믹스 제품의 다양화를 통한 고객층 확보ex) 카라멜 마키아또, 카페라떼 등.다양한 커피의 생산 기술 이미 보유ex) 프렌치 카페 ‘악마의 유혹’의 커피믹스 version 개발마케팅 제안3. Brand 노출 빈도 증가 ▶ ‘프렌치 카페’ 커피 전문점 오픈- 강남, 홍대, 대학로, 신사동 등. 거점 지역을

  • [마케팅]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크리에이티브 전략
  • 카페믹스가 광고에서 카제인 나트륨이 인체에 해롭다고 직,간접적으로분위기를 조장함으로써 타사의 이미지를 악화시키고 대중을 기만했다는 반응마케팅 전략 외적인 사정!카제인나트륨의 유해성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동서식품의 의 카제인 함량 표시여부에 대해소송을 불사하며 법적 논란이 일고 있어 양측 모두 이미지 타격을 입고 있음평가BUT,상기한 단점은 있었지만 일부의 손해에 불과하고,최초 수립했던 목표

  •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마케팅 전략
  • FRENCHCAFE카페믹스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1. 선정동기,기업소개2. 전략적 분석소비자 분석시장 분석경쟁자 분석환경 분석SWOT 분석목 차3.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STP분석4P분석 4. 마케팅 전략 제안제품혁신해외공략STP / 4P MIX기타 전략 제안선정동기 / 기업소개FRENCHCAFE카페믹스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커피는? 선정동기/기업소개전략적 분석기존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제안선정동기선정동기/기업소개전략적 분석기존 마케팅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