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Mix(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해서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애니콜의 기존에 마케팅 전략
마케팅 목표(마케팅 방향)
STP전략
광고전략
애니콜 캠페인
본문내용
시장분석

1. 휴대폰시장현황

2000년 이후 무선인터넷이 본격화되면서 휴대폰이 음성만이 아닌 데이터를 주고받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초기 아날로그형(1세대)으로 시작된 휴대폰시장은
참고문헌
-인터넷
http://www.mymotorola.co.kr/header/poll/Poll_result.asp?P_INDEX=8
http://www.cheil.com/library/newspaper.asp
http://land.anycall.com ; 애니콜랜드
http://www.sec.co.kr ; 삼성전자

현대마-신문기사
매일경제신문 기사 참조
한국경제신문 기사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전자 `싸이언(CYON)` 마케팅 전략의 분석과 새로운 제시
  • 애니콜에 비해 대단히 고전하고 있는 상태였다고 정의 되어진다.4P문 제 점PRODUCT초기의 낮은 품질로 개선 후에도 악 영향PRICE브랜드 파워 부족으로 낮은 가격 형성PROMOTION일관성 없는 슬로건으로 실패PLACE길거리폰행사폰 대량 공급으로 싸구려 이미지2. 현재 CYON의 마케팅 전략 분석 (idea마케팅 후)(1) SWOT 분석 ♦강점(Strength)1.Black Label 및 Idea 마케팅의 성공2.WCDMA 단말기 시장에서의 선전♦약점(Weakness)1. 소비자들의 낮은 제품 충성도2. CYON 단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제출일 : 2004년 5월 19일Ⅰ. 서론 21.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42. 기업 선정 이유 5Ⅱ. 본론 61. 기업소개 61) 올가 62) Guten Morgen 82. 상황분석 91) 거시적 분석 92) 미시적 분석 113) 올가의 SWOT 144) 구텐모르겐 SWOT 153. 마케팅 전략 171) 4P 분석 17A. 올가 17B. 구텐모르겐 222) STP 전략 28A. 올가 28B. 구텐모르겐 314.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비교분석 35III. 향후 전략 391. 올가 402. 구텐모르겐 41IV. 결론 42V. 참고문헌

  • [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분석
  • 만족도 측면에서 싸이언에게 1위를 내주었음시장점유율 1위를 지속하기 위해 A/S만족도 개선이 시급한 과제임Ⅲ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1.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애니콜의 막강한 위상-국내 시장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음(애니콜 51.4%2007상반기)-애니콜 지수-국내 총생산의 1/6을 차지하는 삼성의 주력 상품*과감한 투자와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이 이뤄져야 함 2007학년도 제 2학기 마케팅원론 기말 리포트 발표THE END감사합니다

  • [국제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마케팅을 경영을 하여, 그 지역의 커피전문점 시장을 점령하겠다는 전략이다. 광화문을 중심으로 반경 1㎞ 안에 무려 6개 매장을 연달아 열면서, 광화문 커피 상권에 집중포화를 퍼붓고 있다. 한마디로 이 일대 샐러리맨 고객들을 싹쓸이하겠다는 전략이다.Starbucks는 종로 2가점(2001년 6월), 제일은행 본점(2001년 7월), 인사동점(2001년 8월)을 낸 데 이어, 그 다음해에는 세종문화회관 옆 광화문점(2002년 2월), 구 코오롱빌딩의 무교점(2002년 3월), 삼성플라자

  • 성공기업 사례분석
  • SWOT 분석StrengthWeakness․다국적 기업으로서의 폭넓은 지명도와 인지도․정보기술을 활용한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하청업체와 파트너 관계 유지․디자인, 기술개발 우위․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자산화․세계적인 스타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석권․타 동종업체에 비해 높은 가격․현지 OEM에 따른 문제점․신발시장의 너무나 큰 의존성OpportunityThreat․저가 및 고가 정책을 병행함으로서 서민적인 브랜드로의 접근․스포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