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하얏트호텔의 소개와 경영전략 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그랜드하얏트호텔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 분석한 A+ 자료입니다. 자료 내용, 구성, 편집상태 모두 열심히 만든거라 아주 좋습니다. 만점 받은 자료라 자신있게 올려 봅니다. 자세한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연혁
2. 하얏트의 브랜드
3. 그랜드 하얏트의 비젼
4. 그랜드 하얏트 시설
1) 호텔경영
2) 호텔위치. 교통
3) 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 그래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5) 하얏트의 경영전략

Ⅲ. 결 론
본문내용
1. 하얏트 호텔의 연혁
하얏트는 시카고에 있는 프리츠커 가족이 소유하고 있는 호텔운영 전문회사이다. 하얏트 인터내셔널 (Hyatt International)과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Hyatt Hotels Corporation) 뿐만 아니라, 투자 회사, 제조업, 천연자원 개발, 부동산, 그리고 크루즈라인 등의 다양한 사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의 하얏트는 2개의 회사로 이루어져 있다.
∙ Hyatt Hotels Corporation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 Hyatt Corporation의 자회사로서, 미국과 캐나다, 카라비안에서 123개의 하얏트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Hyatt International (하얏트 인터내셔널) - 자회사를 통하여 38개국에 62개의 호텔과 23개의 휴양지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17개의 호텔이 신축 및 개발, 북미 이외의 지역에 있는 하얏트를 운영하고 있다.
1957- 진보적이며 혁신적인 호텔회사의 시작은 로스엔젤레스 공항의 작은 호텔을 제이 프리츠커씨가 하얏트 본 덴 씨로부터 구입하면서 시작되었다. 그로부터 10년 동안 미국내의 여러 개의 새로운 호텔들이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이루언으로 합류하였다.
1967- 하얏트 코퍼레이션의 성장은 그 이전에 있었던 어떤 호텔과도 색다른 호텔을 창조함으로써 예견되었다. 하얏트 리젠시 아틀란타는 숨을 멈추게 하는 20 층의 아트리움 로 비와, 우거진 나무, 천장에 걸린 식물, 멋진 조각품, 유리 엘리베이터, 회전하는 꼭대기층 레스토랑, 그리고 눈에 띄는 객실 용품과 서비스는 고객들의 찬탄을 받았다. 존 포트만이 디자인한 이 호텔은 호텔 건축양식과 운영 철학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1969- 미국에서의 계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힘입어 다른 나라에서의 하얏트 호텔의 설립도 가시화 되었다. 탁월한 하얏트의 명성을 전 세계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하얏트 인터내셔널이 설립되었다. 하얏트 리젠시 홍콩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이 최초로 오픈한 호텔이다. 그 나라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유산을 반영하는 디자인을 적용하는 것이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기업 철학이다. 또한 이러한 건축적 특징을 살리기 위해서, 그 나라에서 생산되는 자재를 쓰는 점도 강조되었다.
1972- 1972년에 700 개의 객실을 가진 하얏트 리젠시 싱가포르를 오픈하였다 (현재는 그랜드 하얏트 싱가포르) 그 후 하얏트 인터내셔널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으로 성장하였고, 현재 가장 규모가 큰 호텔은 850개의 객실을 가진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이다.
참고문헌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http://www.grandhyattseoul.co.kr
◈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 한국관광호텔업중앙회 http://www.hotelskorea.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사회의이해]기말고사 최종정리본
  • 관광, 유통, 운송, 금융, 통신 등 서비스도 국가간에 자유롭게 이동상품과 서비스의 국가 간 이동에는 국제경쟁력이 지배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국제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는 어느 나라에나 파고 들 수 있으나 그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것은 도태될 수밖에 없다. 절대 우위를 확보한 상품이나 서비스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이다.2) 금융의 세계화◆ 세계금융시장의 확대금융의 세계화는 세계자본시장이 성장되고 통합됨으로써 촉진

  • [관광경영] 서비스산업의 중요성과 서비스 기업의 경영과 서비스사례-리츠칼튼 호텔, 프라자 호텔, 신라호텔, 하나투어-
  •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 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여행사에 대해 조사하였으며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를 중심으로 하나투어의 경영 현황을 살펴보고 그들이 구사하는 미래생존 전략과 사례를 분석해 본다.Ⅱ. 본론1. 리츠칼튼호텔의 서비스 사례고품격 호텔의 대명사 리츠칼튼영국 왕실의 문장인 왕관위에 올라앉은 기품 있는 사자는 ‘호텔의 제왕,

  • 하얏트호텔 레포트
  • 목 차1. 하얏트 소개2. 하얏트 호텔의 성장과정3. 하얏트 호텔의 브랜드1)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2) 파크 하얏트(Park Hyatt)3)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4) 하얏트 리조트 & 스파(Hyatt Resort & Spas)4.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의 세계적 조직망 개발 5. 하얏트의 중앙예약시스템 “SPIRIT ” 6. 그랜드 하얏트 서울1)호텔경영2)호텔의 위치 및 교통3)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5)그랜드 하얏트의 경영전략6)그랜드 하얏트

  • 하얏트호텔경영전략분석,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그랜드 하얏트 서울목 차Ⅰ 서론1. 조사 배경 2. 하얏트 소개Ⅱ 본론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소개▪ 경영방식▪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호텔 조직도2. 객실 유형과 특징3. 연회장 & 레스토랑4. 부대시설5, 마케팅 전략과 추진방향▪ 마케팅 전략▪ 추진방향6. 최근 다양한 마케팅7. SWOT 분석Ⅲ 결론출처Ⅰ 서론(1) 조사배경세계 곳곳을 보면 하얏트라는 이름의 호텔이 없는 나라가 없다. 하얏트 호텔의 그 이름과 브랜드는 하얏트라는 이름 안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경영전략
  • 그랜드 하얏트 서울목 차Ⅰ 서론1. 조사 배경 2. 하얏트 소개Ⅱ 본론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소개▪ 경영방식▪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호텔 조직도2. 객실 유형과 특징3. 연회장 & 레스토랑4. 부대시설5, 마케팅 전략과 추진방향▪ 마케팅 전략▪ 추진방향6. 최근 다양한 마케팅7. SWOT 분석Ⅲ 결론출처Ⅰ 서론(1) 조사배경세계 곳곳을 보면 하얏트라는 이름의 호텔이 없는 나라가 없다. 하얏트 호텔의 그 이름과 브랜드는 하얏트라는 이름 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