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디자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광고디자인이란
-광고에서 색채기능의 역할?
-컬러마케팅은
2.본론
-삼성 하우젠 TV 광고 비교
-LG 휘센 TV 광고 비교
-만도 위니아 TV 광고 비교
3.결론
-에어컨 광고 속 컬러마케팅
-에어컨 광고 속 광고디자인과 제품상징성
4.출처
- 본문내용
-
광고디자인이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대중에게
널리 알려서 그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광고에서 색채기능의 역할?
첫째 주의를 끌기
둘째 제품에 대한 이해를 보완
셋째 생동감을 불어넣기
넷째 특별한 상표나 심벌을 강조
라는 것이다.
컬러마케팅은?
컬러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기 위해
사람들에게 무의식적으로 잠재되어있던 색의
의미를 이용하거나 새로운 의미를 자사의 제품
또는 기획의 색에 부여하는 마케팅 기법
삼성 하우젠 TV 광고 비교
LG 휘센 TV 광고 비교
만도 위니아 TV 광고 비교
- 참고문헌
-
삼성 하우젠
http://www.hauzen.com/?SMSESSION=NO
LG휘센 http://www.lge.co.kr/brand/whisen/main/BrandMainCmd.laf?brand=WHISEN
만도 위니아
http://www.winiamando.com/
TV광고의 색채에 관한 연구 /박연선/ P66
영상광고에서 컬러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시각디자인학연구
/이은종,이재용/ 2004.5 P143P144
국내 브랜드의 컬러마케팅의 활용실태 조사
/한국색채학회 논문집 18권 2호/신혜영,심영완,최미영/2004/p68 p69
컬러마케팅의 관점에서 살펴본 광고표현으로서의 컬러에 대한 연구
/정해원/ P80
제품상징성 형성에 대한 과정론적 접근 -광고표현성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박종오 이철선 유승엽 /2004/ P36P3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사회복지정책론-사회복지정책의 가치 중 기본적 가치와 상대적 가치에 대해 정의하고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한 가지 선정하여 관련 사회복지정책 사례와 함께 그 이유를 설명해봅시다
- 기질을 분류하고 각각의 기질에 따른 보육교사의 역할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이론이 사회복지실천에 미친 영향
- 행복한 삶과 가족 인강 중간고사 대비용 정리
- [건강가정론] 정신장애의 사회적낙인과 편견해소를 위해 자신들이 할 수 있는 노력-정신장애의 사회적낙인과 편견해소방안-
- [심리학개론]1자기분석 나는 누구인가2 심리학 관련 도서 독후감 중 택 1
- [행정학] 공무원교육훈련제도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자신의 중심으로 하는 가계도 및 생태도를 작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대간의 사정 및 가족내부에 대해 사정에 대해 기술하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