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3D 가상 체험 의류 인터넷 쇼핑몰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1.1 사업목표

1.2 사업현황

2. 외부 환경 분석

2.1 거시환경

2.2. 산업환경

2.3 기회 및 위협요인

3. 내부역량분석

3.1 Value Chain 분석

3.2 Benchmarking 분석

4. 전략설계

4.1 SWOT분석

4.2 비전설정

4.3 핵심역량정의

4.4 사업별/기능별/전략적 과제

5. 사이트 개발 전략

5.1 사이트전략

6. 사업계획

6.1 사업목표

6.2 추진전략

6.3 추진 일정

6.4 추진인력 및 조직

6.5 마케팅계획

7. 재무계획

7.1 가정

7.2 년도별 매출 및 이익계획

7.3 순익분기점

7.4 자금조달방법

본문내용
1. 사업개요
시대와 환경이 변해도 인간의 외적인 미에 대한 인간의 관심사는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하나가 의류인데, 수많은 의류 오프라인 매장들과 더불어 이제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다.
하지만 오늘날의 이러한 인터넷 의류 쇼핑몰들은 고객들의 완벽한 만족을 채워주지 못한다. 웹상에서 호감있는 옷을 보고, 직접구매했더니 실제로는 자신의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거나 혹은 사이즈가 안맞거나 등의 이유로 반품사례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한 고객들의 만족을 완벽에 더욱 가깝게 충족시켜 주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이 바로 “마이드레스”이다.
마이드레스는 기존의 온라인 의류 쇼핑몰과는 달리 가상으로 구매하려는 옷을 입어볼수 있다. 가상으로 옷을 입어봄으로써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을 높이고 반품율을 줄인다.

핵심
마이드레스는 여러 브랜드 회사와의 제휴를 맺고, 마이드레스라는 의류 쇼핑몰을 통한 중개로 고객들이 웹상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여러 의류회사의 제품들을 가상으로 입어 볼 수 있고, 코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1.1 사업목표
1.1.1 시장정의
국내 인터넷 의류 쇼핑몰 역사.
1996년 6월 데이콤의 인터파크 쇼핑몰 개점이 처음 시작
- 이후 (롯데닷컴, 신세계 현대, LG홈쇼핑) 대형유통업체가 전자상거래 서비스
- 최근 (골드뱅크, 옥션)등의 전문쇼핑몰이 유통회사를 갖고 있지 않으면서 사이버쇼핑몰 개장하는 가 하면, 대형종합상사인 삼성물산(삼성몰), SK(해피투바이)사이버쇼핑몰 사업을 전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실제 본인의 아바타를 사용한 쇼핑몰
  • 퍼플로즈 사업계획서목차요약사업개념과 사업적 기술기회와 전략목표시장과 예측경쟁우위경제성, 수익성 및 수확 잠재성회사회사소개부서리바타란?리바타의 형태 및 특징운영운영주기 및 순서사업 준비 기간리바타 개발과정시장조사인터넷쇼핑몰 시장조사아바타쇼핑몰과, 인터넷쇼핑몰 비교경쟁일본독일한국영업 및 마케팅영업마케팅재무추정 소요 자금자금조달 방법예상판매예상손익계산서요약사업개념과 사업적 기

  • 쇼핑몰을 위한 실제 아바타 사업계획서
  • 의류샾과 명품샾등의 연계를 준비기업 이미지구축을 위주로 영업한다.운영 (개발과정)시장조사시장조사1. 아바타쇼핑몰과, 인터넷쇼핑몰 비교시장조사아바타쇼핑몰기타인터넷 쇼핑몰제품의 확인3D 아바타를 이용한 제품의 체험 및 확인제품의 확인어려움제품 정보정확한 신체데이터이용한 자세한 코디/정보코디 없거나내용 부실브랜드 별매장 특성화제품 판매뿐 아니라 메이커 이미지 관리제품 판매에 치중2. 아바타쇼핑몰과, TV

  • [사업계획서](주)코디네이터 사업계획서
  • 인터넷 의류 쇼핑몰들은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제대로 충족시켜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에 있어 당사의 아바타 운영 방식은 이러한 문제점을 더욱 보완할 수 있으며 훨씬 더 많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고 보고 상당한 사업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기대하는 바입니다.2. 사업개요 사업부문① 코디 컨설팅 분야=> (주)코디네이터는 고객의 전신사진과 고객이 함께 올려주는 신체사이즈 및 취향에 부합하여 자신과 똑같은 아바타를

  • 개인맞춤 의류,패션소품 쇼핑대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의류에 관심이 높아진 동시에 경제 발전에 따라 개인에게 투자하려는 비용이 늘어나고 있다. -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비록 초기 진입자이지만 만약 패션과 의류, 그리고 개인을 뽐낼 수 있는 서비스 산업이라는 점을 강조하면 기꺼이 자신에게 돈을 쓰려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바탕으로 사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 실제 이용고객들에게 후기 및 상품 평을 작성하면 혜택을 준다. 그러면 이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고객들이 인터넷에서 검색

  • [인터넷마케팅] Boo.com 실패 사례 분석
  • 인터넷 접속환경의 개선2000년 파산 당시의 인터넷 환경에 비해 현재 국내 인터넷 환경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성장함 : 과도한 기술 적용만 아니라면 다양한 그래픽 기법들을 동원한 웹서비스가 가능의류 쇼핑몰의 포화상태의류 전문 쇼핑몰 뿐만 아니라 각종 종합 쇼핑몰에서 의류를 취급하고 있음저가브랜드에서 럭셔리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쇼핑몰 등장해외 상품의 직수입한 상품의 쇼핑몰 사업 발달인터넷 이용자의 다양한 성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