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조직론] 워커힐 호텔 인적자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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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 업 소 개

2.환 경 분 석 ( 워커힐 HRM )

3.
전 략 분 석 ( SWOT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STP )


4.
서비스 전략


5.결 론
본문내용
워커힐의 비전은 크게 세부분

1.공유가치

2.서비스모토

3.비전


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araton Grand Walkerhill)

② 서울 워커힐 (W 호텔)

③ 인천공항 환승호텔(Incheon Airport Transithotel)


1961.11.22 사단법인 워커힐 창립

~

2004.08.20 W개관








talents, styling


자유로운 분위기


직원들에 대한 규제가 적음



전 직원의 영어이름 사용

.
.
.
E.S.I (Employee Satisfaction Index)


-인사부에서 연말에 한 번씩 E.S.I를 통해 상사에 대한 평가
직무에 대한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직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퇴직금 누진제도
퇴직연금 보험제도
학자금 제도
장기근속자 처우
정년퇴직자 처우
구정 및 추석 선물
의료비지원제도
유급 생리휴가제도
퇴직금 중간정산제도
전 직원 생일 케이크 지급
직원 공제회
소비조합
직원체련장
독서실
남녀 휴게실
수면실
종합 검진제도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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