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락앤락(Lock&Lock) 해외진출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소개
1. 비전과 목표
2. 기업 연혁
3. 브랜드 아이덴티티
4. CI 소개
5. 경영이념
6. 매출액 및 점유율
Ⅱ.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 사회 문화적 / 경제적
2. SWOT 분석
- 강점 / 약점 / 기회 / 위협
3. 경쟁자 분석
- 기존 경쟁자 / 잠재적 진입자 / 대체재 / 공급자의 교섭력 / 구매자의 교섭력
3. 소비자 & 시장 분석
- 국제적 시장 현황 / 고객과 시장의 현지화 / 최신 추세
Ⅲ. 국내 마케팅
1. STP분석
- 시장 세분화 / 목표 시장 설정 / 제품 위치화
2. 4P & 마케팅 믹스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전략 / BCG매트릭스
Ⅳ. 해외 진출 사례
1. 중국 시장
- 사업 현황 / 중국 시장 진출 / 중국 시장 매출 현황 / 유통망 현황 / 마케팅 & 홍보 활동
- 심양 지사 현황
2. 중국 외 시장
- 미국 / 일본 / 영국 / 대만
- 현지화 전략
Ⅴ. 고찰
- 본문내용
-
Ⅰ. 소개
1. 비전과 목표
㈜Lock&Lock은 2010년까지 세계 밀폐 용기 시장의 20%를 장악하여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목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장기 계획으로 ㈜Lock&Lock은 소재의 다변화 추구, 역량의 선택과 집중, 점진적 글로벌 시장 확대, 브랜드 영역 확장이라는 네 가지 전략(목표달성 수단)을 구사해 나갈 것입니다.
우선 ㈜Lock&Lock은 밀폐용기 시장의 90%를 차지하는 플라스틱 소재 제품 외에 도자기나 유리,스테인레스 등 소재의 다변화를 추구해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성장 가치가 높은 중국 시장에 역량을 집중해, 중국을 해외 진출의 글로벌 기지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중국 시장에서 2010년 매출 2천억을 달성하고, 중국 내 주방 용품 1위 브랜드로 도약해나갈 것입니다.
다음으로 ㈜Lock&Lock은 점진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현재 90여개국인 수출국가를 향후 120개국으로 확대해, 한국에서의 신화창조를 기반으로 Lock&Lock의 글로벌 신화 창조를 이룩해 낼 것입니다. 급증하는 해외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해외 현지 공장도 지속적으로 증축할 계획입니다. 이미 2004년 10월 중국 산동성 위해 (Weihai)시 내 제 1 공장을 준공한 이후, 연간 생산 능력이 5,000만 불에 달해 중국 내수 시장 공략과 함께 해외 수출의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향후 중국 내수 생산 및 해외 아웃 소싱 기지로 사용될 예정인 강소성 소주 공장도 올해 완공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베트남 등에 제 3 공장 설립을 오는 2010년까지 추진할 계획이며, 현지 생산 기지 건설과 함께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인도, 베트남 현지 지사도 증설할 계획입니다. ㈜Lock&Lock은 이러한 생산 인프라 투자뿐만 아니라 해외 홍보 및 마케팅을 강화하여 Lock&Lock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데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자료평가
- palet***
(2010.12.11 10:40:23)
- 자료가 너무 옛날거예요 ㅠ 2003년도
- xixo***
(2010.11.14 22:46: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